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평소에 짬뽕을 정말 좋아해서 맛집을 많이 찾아다니는데요
특히 요즘엔 차돌짬뽕이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가을이 되니까 얼큰한 국물이 더 생각이 나는 거 같아요.
가끔 성수 갈일이 있으면 차이나플레인이라는
중국집을 가곤 하는데요. 거기 차돌짬뽕이 너무 맛있어서
한번 쯤 들러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0
0
댓글17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평소에 짬뽕을 정말 좋아해서 맛집을 많이 찾아다니는데요
특히 요즘엔 차돌짬뽕이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가을이 되니까 얼큰한 국물이 더 생각이 나는 거 같아요.
가끔 성수 갈일이 있으면 차이나플레인이라는
중국집을 가곤 하는데요. 거기 차돌짬뽕이 너무 맛있어서
한번 쯤 들러보시면 좋을거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