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요즘 너무 추워서 저녁에는 집에만 있었는데,
찬 공기 마시며 거니는것도 좋네요.
연말이라고 저희 동네에 여기저기 트리 장식들이 많이 되어 있더라고요.
연말 분위기 나서 기분 업 됩니다~~
0
0
댓글19
안녕하세요
저는 서울에 사는 20대 여성입니다.
요즘 너무 추워서 저녁에는 집에만 있었는데,
찬 공기 마시며 거니는것도 좋네요.
연말이라고 저희 동네에 여기저기 트리 장식들이 많이 되어 있더라고요.
연말 분위기 나서 기분 업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