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대한코끼리K116512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청계천 걷기 후에 가기 좋은 맛집이에요
진짜 오래된 곳인데 어쩜 맛이 한결같은지 모르겠어요
마늘김치가 진짜 킥인 곳이죠
아이들도 어릴때부터 먹기 시작해서 지금도 좋아하는 진짜 맛집이에요
겨울에 청계천에서 빛축제 하던데 그거 보러 가면서 들러보고 싶어지네요
0
0
댓글28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청계천 걷기 후에 가기 좋은 맛집이에요
진짜 오래된 곳인데 어쩜 맛이 한결같은지 모르겠어요
마늘김치가 진짜 킥인 곳이죠
아이들도 어릴때부터 먹기 시작해서 지금도 좋아하는 진짜 맛집이에요
겨울에 청계천에서 빛축제 하던데 그거 보러 가면서 들러보고 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