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춘천후평닭갈비에서 닭갈비 먹고 왔어요

춘천후평닭갈비에서 닭갈비 먹고 왔어요춘천후평닭갈비에서 닭갈비 먹고 왔어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닭갈비가 먹고싶어 춘천후평닭갈비에서 닭갈비 먹고왔어요

주방에서 다 볶아져 나와서 그냥 바로 먹기만 하면 되요

떡과 고구마 사리가 들어있고 우동사리 추가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닭도 잡내없고 양념도 너무 맛있고 마지막 볶음밥 먹으면 최고에요

추울때 닭갈비 생각나요

0
0
댓글44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소스가 음식과 잘 어울릴 것 같아요. 풍부한 맛의 조합이 기대돼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춘천닭갈비는 정말 유명하죠
    저도 정말 좋아합니다 춘천가면 꼭먹어요
  • 카리스마미어켓
    춘천후평닭갈비 닭갈비 비주얼이 딱 제취향이에요. 
    우동사리랑 마지막 볶음밥까지 조합이 상상만 해도 든든해요. 
    
  • 망고
    완전 푸짐하게 나오네요. 사리도 가득 들어가서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춘천후평닭갈비 닭갈비 사진만 봐도 배고파지네요.  
    우동사리에 마지막 볶음밥까지 조합이 딱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닭갈비 좋네여 ㅠㅠ
    사리도 가득입니당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춘천에서 먹는 닭갈비라 더 맛있었겠어요.
    저도 오랜만에 닭갈비 먹으러 가고싶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우동사리가 빠지면 안 돼요 진짜 잘 드셨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춘천 닭갈비 정말 맛나겠어요
    닭갈비 먹고 싶어지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춘천 닭갈비는 언제 먹어도 맛있지만 현지에서 먹으면 더 특별하죠. 볶음 향이 배어 있는 야채랑 함께 먹으면 입맛이 절로 돌아요.
  • 고귀한뱀H207599
      날씨랑 메뉴 궁합이 정말 좋아 보여요. 가보고 싶어요.
    
    
  • 아름다운양K872228
    닭갈비에 우동사리 추가!!
    닭갈비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닭갈비 너무 맛있죠 떡 고구마 우동 사리까지 완벽하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부담 없이 다녀오기 좋아 보여요. 저장해둘게요.
    
    
  • 기쁜기린F214001
    춘천 닭갈비는 양념 맛이 깊어서 언제 먹어도 만족스러워요. 볶음밥까지 마무리하면 든든하게 한 끼 완성되죠.
  • 위대한코끼리Y244312
    오 닭갈비ㅠㅠ제 최애음식
    춘천가는 이유가 사실이거죠
  • 발랄한자두Y212566
    춘천 닭갈비네요
    잡내가 없네요
  • xyJackal936
    닭갈비가 맛있어 보이네요. 우동사리도 맛있어 보여요.
  • 혁신적인계피S126135
    사리면까지 완벽하네요 
    푸짐하게 나와서 좋네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춘천 닭갈비는 언제 먹어도 든든하고 맛있죠. 양념도 맛있어 보이고 사이드까지 완벽한 한 끼였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