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닭갈비가 먹고싶어 춘천후평닭갈비에서 닭갈비 먹고왔어요
주방에서 다 볶아져 나와서 그냥 바로 먹기만 하면 되요
떡과 고구마 사리가 들어있고 우동사리 추가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닭도 잡내없고 양념도 너무 맛있고 마지막 볶음밥 먹으면 최고에요
추울때 닭갈비 생각나요
0
0
댓글44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닭갈비가 먹고싶어 춘천후평닭갈비에서 닭갈비 먹고왔어요
주방에서 다 볶아져 나와서 그냥 바로 먹기만 하면 되요
떡과 고구마 사리가 들어있고 우동사리 추가해서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요
닭도 잡내없고 양념도 너무 맛있고 마지막 볶음밥 먹으면 최고에요
추울때 닭갈비 생각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