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성수동 놀러갔다가 점심으로
초이다이닝에서 우삼겹 온소바 먹었어요.
오늘은 특히 저 추워서 따뜻한게 땡기더라구요 ~
찐하고 감칠맛 넘치는 국물에 따뜻한 온소바
진짜 넘 맛나요 ~
요즘 먹기 딱이에요 ㅋ
0
0
댓글50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성수동 놀러갔다가 점심으로
초이다이닝에서 우삼겹 온소바 먹었어요.
오늘은 특히 저 추워서 따뜻한게 땡기더라구요 ~
찐하고 감칠맛 넘치는 국물에 따뜻한 온소바
진짜 넘 맛나요 ~
요즘 먹기 딱이에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