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늦가을에는 온소바가 최고네요

늦가을에는 온소바가 최고네요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성수동 놀러갔다가 점심으로 

초이다이닝에서 우삼겹 온소바 먹었어요. 

 

오늘은 특히 저 추워서 따뜻한게 땡기더라구요 ~

 

찐하고 감칠맛 넘치는 국물에 따뜻한 온소바 

진짜 넘 맛나요 ~ 

 

요즘 먹기 딱이에요 ㅋ 

0
0
댓글50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늦가을엔 온소바 한 그릇이 딱이지
    따끈한 국물에 몸이 사르르 풀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요즘 트렌드에 딱 맞는 메뉴 구성이라 눈길이 갑니다. 근처 지날 일 있으면 무조건 들러야 할 리스트에 추가했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온소바는 못먹어봤네요
    감칠맛이 넘치는 맛이군여
  • 겸손한데이지
    아무래도 따스한 음식철이죠
    잘 잡수세요
  • 카리스마미어켓
    성수동 초이다이닝 우삼겹 온소바 진짜 맛있어보여요. 
    늦가을에 찐하고 따뜻한 국물 생각날때 꼭 가보고 싶어요. 
    
  • 망고
    우삼겹이 들어가서 보물이 더 우러나서 맛있겠어요. 겨울에는 냉 소바 보다는 온 소바가 맛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온소바도 너무 좋은데요? 
    또 다른맛이 느껴지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온소바가 있다는건 처음 알았네요.
    저도 기회되면 먹어보고 싶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온소바 궁금해요
    한번도 안먹어봤어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날씨가 추우니까요 국물요리만 찾게됩니다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이런 것도 있었군요. 재료가 엄청 푸짐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맛있는 우삼겹에 찐하고 감칠맛 넘치는 국물까지! 온소바 한그릇 먹고 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온소바 맛나보여요
    우삼겹 맛있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비주얼이 너무 좋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선선한 날씨에 뜨끈한 온소바 한 그릇이면 정말 든든하죠. 국물 향까지 은은해서 마음까지 따뜻해지는 음식이에요.
  • 아름다운양K872228
    온소바는 안먹어봤어요
    신기하네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이런 메뉴 있으면 겨울이 기다려져요. 꼭 들러보고 싶어요.
    
    
  • 고귀한뱀H207599
      사진만 봐도 포근한 느낌이 들어요. 겨울에 딱 잘 어울려요.
    
    
  • 뛰어난하마Z126729
    온소가있군요
    우삼겹이랑 잘어울릴것같아요
  • 기쁜기린F214001
    따끈한 온소바는 추운 계절엔 정말 위안이 돼요. 면과 국물의 조화가 딱 좋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