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종로구 에베레스트 커리월드레스토랑

종로구 에베레스트 커리월드레스토랑

 

동생이랑 같이 갔어요 난이 엄청 컸습니다! 골목쪽이긴 한데 근처에 길표시가 되어있어 찾아가기 쉬웠어요 카레 좋아하시고 향신료음식 잘 드시는분들께 추천 드려요

2:30 분까지 런치세트를 먹을 수 있어요. 다른 곳 보다 런치 시간도 길어요. 베제테리언 메뉴를 포함한 3종류 런치세트가 있습니다,친절하고 커리도 맛있었어요.

0
0
댓글46
  • 존경스러운햄스터S116515
    여기 커리 진짜 찐일 것 같은 느낌이야
    따끈한 난이랑 먹으면 끝장이겠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현지의 맛을 그대로 재현했다는 평이 많아 궁금했던 곳입니다. 올려주신 상세한 후기를 보니 확신이 생겨서 방문해보려고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난이 쫄깃해보이네요
    커리가 급 땡기는데요
  • 겸손한데이지
    위에 고구마 같은 큰건 뭘까요??
    잘 모르겠네요 ㅎㅎ
  • 카리스마미어켓
    종로 에베레스트 커리월드레스토랑 이름만으로도 이국적이네요. 
    난이랑 커리 조합 좋아해서 런치세트 먹으러 한번 가보고 싶어요. 
    
  • 망고
    커리 월드 레스토랑이라니 인도음식 도전해 보고 싶어요 
    런치때 가면 좋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커리 레스토랑이요??
    우왓 커리 원없이 먹을수있나용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친절하고 맛도 좋다니 궁금하네요.
    커리 음식 저도 참 좋아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인도 음식인가봐요
    맛있을듯 합니당 ㅎㅎ
  • 잠재적인팬더S216719
    종로구에 커리월드라는 레스토랑이 있었군요
    채식하는데 베지테리언 메뉴도 있다니 반갑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커리 진짜 맛있죠 양도 푸짐해보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난이 정말 커다랗네요 런치세트 구성도 좋고 맛있다니 꼭 가봐야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음식들 다 너무 좋네요
    커리 정말 맛있겠어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저도 카페 가는 거 좋아해요. 맛있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종로의 커리 맛집이라니 벌써 향신료 향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다양한 메뉴가 있어 취향대로 즐기기 좋을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외국느낌나는 패턴이네요
    이색적인 느낌나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고민 없이 선택해도 만족할 것 같아요. 믿고 가보고 싶어요.
    
    
  • 고귀한뱀H207599
    온기 가득한 한 끼가 될 것 같아요. 겨울에 딱이에요.
    
    
  • 뛰어난하마Z126729
    정통카레 같네요
    난과 같이 먹으면 맛있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이국적인 향신료 냄새가 상상만 해도 좋아요. 색다른 맛을 찾고 싶을 때 정말 좋은 선택지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