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순대국밥집에서 점심 먹었어요

순대국밥집에서 점심 먹었어요

 

집근처 순대국밥집에서 점심 먹었어요~

오늘 날씨에 딱인 음식이었네요^^

먹고 집에오니 피곤해서 1시간 낮잠자고 이제 세탁기돌리고 커피도 한잔마셔보려고 합니다

 

 

0
0
댓글60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진한 풍미가 느껴지는 사진이네요. 한 번 맛보면 단골 될 것 같아요
  • 잘생긴물소G122695
    사진 보니 순대국밥 먹고싶네요 쌀쌀한 날씨에 순대국밥 잘어울리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순대국밥 든든하죠
    잘먹어야 집안일도 잘할수있어요
  • 겸손한데이지
      건강에 좋을 듯해요. 
    정갈한 음식 잘 봅니다.  
  • 망고
    순대국밥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고 간편한 메뉴예요 ㅎㅎ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생순대는 별론데 국밥은 좋더라구요.
    따뜻하게 한그릇 하고싶네요 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점심에 먹기 딱이네여
    든든할 거 같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맛있어보이네요 한번 가보고싶어지는 곳이네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오 너무 맛있어 보여요. 가격은 어떨지 궁금하네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진짜 너무 뜨끈해 보여요. 정말 부럽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순대국밥 정말 맛있죠
    한 끼 먹기 딱 좋아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비주얼이 너무 좋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순대국밥만한 위로가 없죠 
    든든하게 한 그릇 먹고 오면 몸이 풀리는 느낌이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따끈한 순대국밥 먹으면 몸이 금방 풀리는 느낌이라 겨울 점심으로 딱이죠. 든든하게 드셨으니 하루 동안 힘도 더 잘 나실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순대국밥은 진짜 너무 좋아요
    따뜻한 그 맛을 잊을수가 없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순대국밥 맛있지요.
    내일 점심으로 먹어봐야 겠어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순대국밥에 밥 말아서 먹고싶네요.
    순대국집은 김치가 맛있어야하는데
  • 고귀한뱀H207599
     겨울철에 찾아가야 할 맛집 같아요. 메뉴가 너무 매력적이에요.
    
    
  • 아름다운양K872228
    순대국밥 좋죠
    수제 순대 맛있어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저도 먹고 싶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