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철 나들이 스키장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겨울철 나들이 스키장 추천합니다 

 

그럼 좋은 시간 보내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세요 

 

겨울철 나들이 스키장 추천합니다

0
0
댓글52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요즘은 스키장을 잘 안가는거 같네요 겨울 스포츠로 딱인데요
  • 해리포터
    국내 여행지로 가기 좋은 곳이에요. 리조트도 좋더라구요.
  • 겸손한데이지
    사진 정말 아름다워요. 
    저희도 가보아야 하는데 ㅎㅎ 
  • 망고
    스키 언젠가 1번 배워 보고 싶었는데 올해는 도전해 보고 싶어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홍천 비발디파크 겨울여행지로 딱이네요.
    서울 근교라 당일치기로도 가보고 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전 썰매 무서워서 못타겠더라구요.
    그냥 편히 구경하는게 재밌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호 스키장인가요
    너무 좋을듯 합니당 ㅎㅎ
  • 둥둥댁1014
    여름에 물놀이 하기 좋구요. 겨울엔 스키하기 좋은곳이네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여기 너무 유명하죠. 한 번도 가본 적은 없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홍천 비발디파크 유명하나보네요
    정말 재밌어보여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도 한번 가보고 싶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홍천 비발디파크 가보고 싶어죠여
    겨울여행지로 참 좋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비발디파크는 시설도 좋고 주변 경치도 좋아서 매 시즌마다 찾게 되는 곳이죠. 겨울에 가면 특히 더 분위기가 좋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홍천 비발디 파크는 꾸준히 사랑받는 곳이죠
    스키타는 분드레겐 유명해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비발디파크 좋더라구요.
    이번 겨울에 놀러가야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크리스마스 시즌에 딱 맞는 곳이에요. 설렘이 느껴져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비발디파크 스키타러 가기 좋아요
    주변보니 회원권 끊어놓고 다니더라구요
  • xyJackal936
    유명한 곳이네요. 저도 조만간 가야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풍경이 차분해서 좋아요. 겨울 산책 코스로 딱이에요.
    
    
  • 눈부신늑대A944714
    홍천에 비발디파크 놀러가야겟어요
    친구들이랑 같이 보드타러 가야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