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창동 이마트에 있는 홍대쌀국수 추천합니다.

창동 이마트에 있는 홍대쌀국수 추천합니다.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쌀국수가 너무 땡기는 가을에 꼭 들르는 음식점이 있는데

 

창동역 이마트 내에 있는 홍대쌀국수 입니다.

 

가격도 요즘 같지 않게 저렴한데 맛은 또 저렴하지 않더라구요

 

토핑도 넉넉히 올라가 있고 너무 좋아요.

 

양도 많아서 충분히 포만감을 느낄 수 있더라구요.

 

 

0
0
댓글61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생 맛집 스멜이 강하게 납니다. 이런 곳은 숨겨두고 저만 알고 싶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토핑도 넉넉하고 맛있어 보여요 쌀국수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홍대쌀국수 저도 한번 먹어보고싶어요
    쌀국수는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창동 이마트 홍대쌀국수 메모해둘게요.  
    저렴한데 토핑 넉넉하고 양 많다는 말에 더 끌려요.  
    
  • 해리포터
    이마트 안에 있는 쌀국수 맛집인가 봅니다 국물이 맛있어 보여요.
  • 겸손한데이지
     맛있게 드시고 힘내요.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요. 
  • 망고
    토핑이 넉넉히 올라가 있네요. 고기가 사진으로 봐도 많이 들어가 있는 거 같아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창동역 이마트 홍대쌀국수 메모해둘게요. 
    토핑 푸짐하고 양 많다니까 쌀국수 땡길때 한번 가봐야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쌀국수 너무 좋죠
    든든할 거 같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주말을 보내기에 좋은 곳이네요 좋은 선택입니다 
  • 둥둥댁1014
    마트내 식당들도 맛있더라구요. 국물이 뜨뜻해보이네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가격이 저렴한가 봐요. 양은 진짜 많아보여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쌀국수 맛있어 보여요
    가격도 좋은 것 같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간단하게 먹기 좋겠어요. 정말 좋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홍대쌀국수 맛있어 보여요. 
    고기 푸짐하게 얹어져서 더 맛있을것 같아 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쇼핑하다가 간단히 먹기 좋은 메뉴라 더 반가운 곳이네요. 국물 맛이 깔끔해서 자주 찾게 될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뜨끈하니 속을 데워줏겟어요
    게다가 고기도 엄청 많이 주네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양지와 닭고기가 함께 올려져 있는거 같네요.
    국물에 쌀국수 먹으면 몸이 따듯해지는 기분이죠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쌀국수 위에 고기양이 엄청나네요
    인심 좋은 쌀국수집이에요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고기도 야들 할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