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쌀국수가 너무 땡기는 가을에 꼭 들르는 음식점이 있는데
창동역 이마트 내에 있는 홍대쌀국수 입니다.
가격도 요즘 같지 않게 저렴한데 맛은 또 저렴하지 않더라구요
토핑도 넉넉히 올라가 있고 너무 좋아요.
양도 많아서 충분히 포만감을 느낄 수 있더라구요.
0
0
댓글61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쌀국수가 너무 땡기는 가을에 꼭 들르는 음식점이 있는데
창동역 이마트 내에 있는 홍대쌀국수 입니다.
가격도 요즘 같지 않게 저렴한데 맛은 또 저렴하지 않더라구요
토핑도 넉넉히 올라가 있고 너무 좋아요.
양도 많아서 충분히 포만감을 느낄 수 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