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요즘 가을이라 쌀쌀해졌는데 바로 회사 앞에 있는
마포설렁탕으로 몸을 녹이러 자주 가곤 합니다.
가격은 성수인 만큼 좀 나가기는 하는데요
그래도 설렁탕 한그릇에 깍두기 까지 먹으면
몸이 든든 하더라구요. 따뜻해지구요.
주변에 걷기도 좋아서 정말 괜찮은거 같아요.
국이 땡긴다면 한번 꼭 들러보세요.
0
0
댓글65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요즘 가을이라 쌀쌀해졌는데 바로 회사 앞에 있는
마포설렁탕으로 몸을 녹이러 자주 가곤 합니다.
가격은 성수인 만큼 좀 나가기는 하는데요
그래도 설렁탕 한그릇에 깍두기 까지 먹으면
몸이 든든 하더라구요. 따뜻해지구요.
주변에 걷기도 좋아서 정말 괜찮은거 같아요.
국이 땡긴다면 한번 꼭 들러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