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뚝섬에 마포설렁탕 국물이 끝내주는 곳입니다.

뚝섬에 마포설렁탕 국물이 끝내주는 곳입니다.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남성입니다.

 

요즘 가을이라 쌀쌀해졌는데 바로 회사 앞에 있는

 

마포설렁탕으로 몸을 녹이러 자주 가곤 합니다.

 

가격은 성수인 만큼 좀 나가기는 하는데요

 

그래도 설렁탕 한그릇에 깍두기 까지 먹으면

 

몸이 든든 하더라구요. 따뜻해지구요.

 

주변에 걷기도 좋아서 정말 괜찮은거 같아요.

 

국이 땡긴다면 한번 꼭 들러보세요.

0
0
댓글65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한 번 가면 단골 예약일 것 같아요. 재방문율 100% 느낌입니다.
  • 상쾌한너구리F128331
    설렁탕은 언제 먹어도 너무 맛있어요
    저도 설렁탕 좋아해서 자주 사먹었습니다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뚝섬 마포설렁탕 국물이 진짜 끝내줄것 같아요. 
    성수라 좀 비싸도 한그릇 먹으면 몸이 든든해질것 같아요. 
    
  • 해리포터
    성수동 물가가 더 비싼 느낌이에요ㅜ 곰탕 맛있어 보여요.
  • 겸손한데이지
     일상의 행복입니다. 
    잡수시고 따뜻한 하루 되세요.  
  • 망고
    설렁탕 국물이 따뜻해서 추위가 녹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뚝섬 마포설렁탕 국물 진짜 끝내줄것 같아요.  
    성수에서 걷다 들러 설렁탕이랑 깍두기 같이 먹으면 딱일것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설렁탕 국물 대박이네여
    넘 맛있어보여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날씨가 추우니까요 국물요리만 찾게됩니다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마포설렁탕 너무 맛있겠네요 
    뜨끈한 국물 마시고 싶네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정말 몸이 든든해져요. 속이 뜨끈하고 좋아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설렁탕 국물 정말 맛있겠어요
    요즘 날씨에 딱이죠
  • 기똥찬여우A218118
    국물이 너무 좋아요. 몸이 되어질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마포설렁탕 자주 가나 보네요
    사진보니 넘 맛있어 보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설렁탕은 깊고 진한 국물이 가장 중요한데 만족하셨다니 궁금해지네요. 추운 날씨에 한 그릇 먹으면 몸이 바로 풀릴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설렁탕 국물 시원하겟네요
    밥한공기 뚝딱이겟어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국물 정말 끝내주죠 진짜 
    먹으면 온몸이 뜨끈뜨끈해지는 기분 좋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뚝섬에 있는 마포설렁탕이네요
    저도 여기 자주가는데 진짜 맛있어요
  • 고귀한뱀H207599
     겨울에 든든하게 먹기 좋은 메뉴네요. 배부르게 즐길 수 있겠어요.
    
    
  • xyJackal936
    국물이 끝내 줄 것 같아요. 너무 맛있을 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