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포케 먹고 왔어요

포케 먹고 왔어요

 

포케 먹고 왔어요 

날이 너무 추워서 급하게 들어갔는데 

양이 너무 푸짐해서 든든하게 먹었네요 

0
0
댓글67
  • 기똥찬여우R116518
    포케는 가볍게 먹기 좋은데 맛도 깔끔하잖아
    나도 갑자기 한 그릇 땡기네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복해 너무 맛있겠어요 색깔도 정말 곱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색감이 너무 먹음직스러워요. 이 게시물 보고 오늘 메뉴 결정했습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포케 너무 맛있어요
    신이 내린 음식이에요
  • 카리스마미어켓
    포케 양이 푸짐해서 보기만 해도 든든해요.  
    추운 날에 따끈한 실내에서 포케 먹은 거 상상만 해도 좋네요.  
    
  • 해리포터
    급하게 들어간 집이지만 푸짐하게 먹고 왔다니 기분 좋으시겠어용
  • 겸손한데이지
    위에 빨간 저건 뭘까요??
    못 본 음식입니다
  • 망고
    포케 대부분 양이 작은데 여기는 진짜 양이 많아 보이네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메밀면을 넣은 포케군요
    알록달록비주얼도 너무 예쁘네요 맛도 좋았을것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추울땐 든든하게 드셔야 돼요
    저도 오늘 점심 든든하게 먹어야겠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포케 맛있죠
    건강식이더라구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푸짐해보이는거같아요
    색도 너무 이뻐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종류가 많은 것 같아요 고르기 힘들겠어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건강하면서도 배부른 한끼로 포케가 딱이죠
    알록달록 비주얼도 참 예쁘네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포케 너무 맛있겠네요 
    양도 푸짐해서 너무 좋네요 
  • 기적적인자몽J121755
    양이 진짜 많네요. 위에 얹어져 있는건 뭔가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포케 너무 맛있겠어요
    건강에도 좋아서 좋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간단하게 먹기 좋아요. 건강도 챙기고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너무 맛있겠어요. 
    색깔도 곱고 예쁘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포케는 가볍지만 든든해서 요즘 같은 날씨에도 잘 어울리죠. 신선한 재료가 가득한 그릇 보니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