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라멘맛집 오레노라멘 추천합니다.

서울에 사는 50대 남성입니다

여러분들은 라면 좋아하시나요?

진한 국물의 백탕라멘 즐길 수 있는 오레노라멘 추천합니다

은평점에 갔다왔구요

매장은 생각보다는 넉넉하고 쾌적한편이구요

백탕과 칼칼한 카라이맛 있습니다.

백탕으로 주로 먹는데 정말 진하고 농후한 육수에 육수를 가득 머금은 탱탱한 면발까지.. 정말 완벽합니다

겨울에도 무리없이 즐길만한 맛집입니다.

라멘맛집 오레노라멘 추천합니다.

0
0
댓글73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라멘도  한번 먹어 보고 싶어요 한 번도 안 먹어봤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여긴 진짜 숨은 고수의 맛집 포스가 나네요. 맛이 너무 궁금합니다
  • 잘생긴물소G122695
    백탕라멘 맛있어 보여요 오레노라멘 저희 동네에 없어서 아쉽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카라이맛 궁금하네요
    면발도 쫄깃해보이구여
  • 고귀한뱀G130599
    오레노라멘이 맛있군요. 
    나중에 기회가 되면 사먹어봐야겠어요 
    
  • 해리포터
    백탕 라멘은 먹어 본 적이 없는데 깔끔한 맛일 것 같아서 궁금하네용
  • 겸손한데이지
     음식이 참 정갈해요. 
    좋은 음식 많이 드세요.  
  • 망고
    라면 비주얼이 장난 아니네요. 국물도 진하고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라멘은 특유의 찐한 국물이 좋더라구요.
    오랜만에 라멘 한그릇 하고프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라멘 너무 좋죠
    국물요리 최고 !!
  • 이상적인삵N126894
    국물이 진해보여요 생맥주 한잔에 먹고싶은 비쥬얼이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날씨가 추우니까요 국물요리만 찾게됩니다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라멘 너무 맛나보여요
    면이 탱탱해보이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은평에 맛있는 라멘 전문점이 있었군요
    칼칼한 맛과 백탕 모두 너무 맛있겠네요
  • 탁월한원숭이J216317
    저도 라멘 좋아해요.
    라멘 맛집 추천 감사해요.
  • 활기찬거미E212693
    유명한 곳인가 봐요. 사진부터 맛있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라멘 정말 맛있겠어요
    비쥬얼이 대박이네요
  • 기똥찬여우A218118
    맛있을 것 같아요. 먹은지 되게 오래됐네요
  • 빠른나무늘보I210492
    진한 국물과 탱탱한 면발의 조합이 정말 겨울에 딱 어울리는 라멘이네요
    매장이 쾌적하고 넉넉하다니 여유롭게 즐기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겨울에 가기 참 좋죠
    녹진한 국물과 탱탱한 면발이 참 맛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