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얼큰 칼국수 먹었습니다.

얼큰 칼국수 먹었습니다.

 

저녁은 얼큰 칼국수 먹었습니다.

날이 추워지니 칼칼하고 따뜻한 국물 요리들이 생각나네요.

저녁 맛있게 드세요~^^

0
0
댓글82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얼큰 칼국수는 겨울에 최고지
    국물 한입이면 몸이 확 풀리겠어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얼큰 칼국수 너무 맛있겠어요 칼칼하니 정말 시원하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자극 없이도 충분히 맛있어요. 은은한 매력이 있을거 같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칼국수 너무좋죠 저도 좋아해요
    뜨끈한 국물요리가 생각날 계절이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엄청 칼칼하고 맛나보여요
    겨울에도 땀 뺄거 같아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얼큰 칼국수 사진 보니 국물까지 다 마시고싶어요. 
    날이 추워지니 저도 칼칼한 국물요리 자꾸 생각나요. 
    
  • 고귀한뱀G130599
    식당에서 드신거에요? 
    어떤 식당인지도 알려줬으면 더 좋았겠어요 
    
  • 겸손한데이지
     좋은 음식 많이 드세요.
     맛있게 드시고 건강 관리 잘 하세요 
  • 망고
    날이 추워져서 칼칼하고 따뜻한 국물요리가 생각나요. 칼칼한 칼국수 너무 맛있겠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칼칼하고 맛있겠어요
    뜨끈한 국물이 땡기는 계절이네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그냥 칼국수도 좋지만 얼큰하니 더 좋네요.
    겨울에 너무 어울리는 음식이에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칼국수 너무 좋네여
    칼칼해보입니당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칼국수도 얼큰한거 좋죠 ㅎㅎ
    해장하는 느낌도 나고요 
  • 이상적인삵N126894
    얼큰칼국수만의 매력이있지요 칼칼해서 감기걸렸을때먹기좋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고기먹고싶어지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칼국수 너무 맛잇지요
    얼큰이를 저도 너무 좋아해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얼큰 칼국수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얼큰한 국물이 시원하겠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칼국수 정말 좋아하는데 사진보니 침이 고이네요
    얼큰한 칼국수 국물 정말 맛있어 보이네요
  • 고슴도치
    ㅎㅎ 완전 제 스타일이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ㅎㅎ
  • 탁월한원숭이J216317
    얼큰 칼국수 넘 맛있을것 같아요.
    요즘 처럼 추운 날씨에 잘 어울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