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밤에 들르기 좋은 식당인 도깨비우동 추천해여

서울에 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이곳도 분점이 여러군데 있는걸로 아는데 저녁늦게나 새벽쯤 몸 녹이고 싶을 때 들르기 좋은 식당 도깨비우동입니다

저녁5시부터 새벽까지 운영해요

메뉴는 우동과 돈까스 여기서 보통맛이나 매운맛이냐로 종류가 나뉘네여

피치못하게(?) ㅎㅎㅎ 밖에서 시간을 보내야할때... 겨울철이면 특히 더 뜨끈한 국물 생각이 간절한데 이때 들어가서 손도 녹이기 딱 좋은 것 같아여

부담없이 다녀올 수 있는 식당이네여

 

밤에 들르기 좋은 식당인 도깨비우동 추천해여

0
0
댓글76
  • 화려한프레리개Y116522
    밤에 우동 한그릇이면 진짜 최고지
    도깨비우동 이름부터 끌리네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도깨비 우동 정말 맛있겠네요 기본에 충실한 우동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깔끔한 풍미가 자리 잡고 있어요. 자극 없이 편안한 맛이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도깨비우동 이름이 특이하네요
    근데 사진만보면 맛있어보입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부담 없는 식당이 좋아요
    가격 저렴해서 맘에 드네요
  • 고귀한뱀G130599
    도깨비우동이라는 식당이 있군요. 
    검색해보니 종로 쪽에 있는데 종로에 가보면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망고
    새벽까지 운영하는 식당이라니 술먹구 해장으로 가기에도 좋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늦은밤 우동한그릇 너무 좋네요.
    추위도 싹 날아갈거 같아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동 너무 좋네여
    맛있을 거 같아용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유부가 완전 듬뿎 들어서 마음에들어요!
    한그릇하고싶네요 
  • 이상적인삵N126894
    야식으론 우동이 제격이잖아요 운영시간도 딱 좋네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진짜 맛집일것같아요 메뉴선정 최고네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새벽까지 운영하는 식당이라니 밤늦게 배고플때 좋겠어요
    겨울에 먹는 뜨끈한 우동 한그릇 최고죠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도깨비 우동 너무 맛있겠네요 
    따뜻하게 한그릇 먹고 싶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
    쑥갓이 너무 좋더라구요
  • 고슴도치
    심플하니 맛있어 보이는 우동이네요 뜨끈하게 한 그릇 하고 싶습니다ㅎㅎ
  • 둥둥댁1014
    유부우동인가봐요. 뜨뜻하니 맛나겠어요.
  • 활기찬거미E212693
    그릇도 엄청커보여요. 늦게까지 해서 좋네요
  • 열정적인라임T324202
    도깨비우동이네요 밤에좋겟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유부우동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늦게까지한다니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