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들이랑 카페 다녀왔어요

가족들이랑 카페 다녀왔어요

 

가족들이랑 카페 다녀왔어요 

여유롭게 커피한잔 하는 시간 

조용하니 너무 좋더라구요 

0
0
댓글71
  • 세련된허머스X116525
    소소한 일상 공유라서 괜히 미소 나와요
    이런 평범한 순간이 제일 소중하네요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여유롭게 커피 한잔 즐기기 좋네요 따뜻한 커피 마시면서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라뗴가 고소해서 맛있을거 같아요 라뗴아트도 멋있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카페가서 커피한잔 마시면 딱좋죠
    시간 보내기도좋고 겨울엔 너무좋아요 이런게
  • 용맹한파파야Y212956
    라떼 너무 맛있어보여요
    거품 크리미할거 같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카페 나들이 다녀오셨네요 조용한곳 너무 좋아요 
  • 투명한파인애플E816049
    너무 예쁘네요 데이트 코스로 유명할 수밖에 ㅋㅋ
    사진 찍기도 너무 좋아보여요
  • 망고
    가족들이랑 오붓하게 카페에서 수다 시간 가지셨군요. 너무 좋은 시간이었어요.
  • 기쁜기린G117001
    가족들과 함께 카페에 즐거운 한때를 보내고 계시는군요. 저도 커피 먹고 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가족들과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좋은 추억 많이 만드시길 바래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카페 너무 좋네여
    힐링타임 가지세용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가족들과 주말에 즐거운 시간 보내셨네요
    오늘도 즐거운 월요일 되세요 
  • 이상적인삵N126894
    까페가면 재밌게 대화하기 좋아요 커피향도 너무 좋구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저도 커피 좋아해요. 저는 바닐라 라떼가 좋아요
  • 둥둥댁1014
    커피 마시며 대화나누는게 최고에요. 수다떨기 좋죠ㅋ
  • 잠재적인팬더S216719
    가족들과 카페에서 커피 한잔 너무 좋네요
    라떼가 정말 고소하고 맛있어 보여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가족들과 까페 나들이 좋네요 
    맛난 음료드시고 좋은 시간 보내셨네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라떼 너무 이쁘네여
    따뜻하게 맛잇엇을거같아요
  • 고슴도치
    파스쿠치 이번에 skt에서 할인하던데! 저도 조만간 가려고요 
  • 활기찬거미E212693
    주말에 다녀오면 너무 좋죠 여유롭고 나른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