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은평구 봉희설렁탕 추천합니다.

서울에 사는 50대 남성입니다.

사실 사시사철 언제나 끌리는 스테디한 음식 국밥이지만 그래도 겨울에 되면 유독 더 생각이 나긴 하죠

은평구 위치한 봉희설렁탕 추천합니다.

역사가 상당히 긴 가게인데 오랜 시간동안 꾸준히 맛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양도 괜춘한 편이고 진하게 우려낸 육수와 부들부들한 고기...

인스턴트와는 차원이 다릅니다

한번쯤 방문해봐도 좋을 곳인 것 같습니다.

 

은평구 봉희설렁탕 추천합니다.

0
0
댓글70
  • 세련된허머스X116525
    요즘 같은 날씨엔 설렁탕 생각이 많이 나요
    국물 진하면 믿고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낭만적인라일락L1816880
    설렁탕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국물이 진하고 먹음직스럽네요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다양한 밑반찬이 정성스럽게 나와서 집밥 같은 따뜻함이 느껴지네요. 밥 두 공기는 거뜬히 비울 수 있을 것 같은 구성입니다
  • 잘생긴물소G122695
    설렁탕 국물 뽀얀게 맛있어 보여요 봉화설렁탕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설렁탕은 어제먹어도 정답이죠
    저도 매주매주 사먹은적도 많습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역사가 긴 가게이군요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봉희설렁탕 먹고 싶네요 국물이 진해요 
  • 겸손한데이지
    맛있게 드시고 힘내요. 
    맛 느껴집니다. 
  • 망고
    국물이 진해 보이네요. 날씨가 추워져서 그런지 설렁탕 같은 국물 먹고 싶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추울떄 설렁탕 한그릇이면 딱 좋겠네요.
    저도 뜨끈하게 먹으러 가고싶네요
  • 기쁜기린G117001
    주운 계절에 따끈한 국물이 생각납니다. 설렁탕 먹기 좋은 계절입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설렁탕 너무 좋죠
    지금 계절에 딱이네여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봉희설렁탕 이름이 너무 정겹네요
    국밥땡겨요 
  • 이상적인삵N126894
    국물이 완전 뽀얗네요 진하게 고아진 거 같아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저도 좋아하는 음식이예요 자주 먹고싶더라구요 
  • 자랑스러운사슴M714716
    설렁탕 너무 맛있겠네요 
    지금 날씨에 딱인 메뉴군요
  • 사랑받는토마토T193968
    진한 국물일거같아요
    건강해지는 국물이네요
  • 고슴도치
    고기가 꽤 많은데요ㅎㅎㅎㅎ 은평도 좋은 동네였구나ㅎㅎ
  • 활기찬거미E212693
    국물이 엄청 뽀얗네요. 고기도 많아보여요
  • 매력적인참새R1590926
    스테디한 음식 국밥이네요 그래도 특별한 곳은ㅇ 다르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