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타루의 새우크림알밥 진짜 살살 녹네요

타루의 새우크림알밥 진짜 살살 녹네요

(서울사는 40대여자)

타루에 제가 정말 좋아하는 메뉴였어요..

한동안 메뉴가 중단되었었는데...

세상에...다시 메뉴에 들어가있더라구요...

자석에 이끌리듯 들어가....한그릇...뚝딱 

비우게 되었지요..따땃한 돌솥 너무 좋아요..

진짜 너무 맛있어요...

이메뉴 추천합니다!!!

0
0
댓글25
  • 잘생긴물소G122695
    새우크림 알밥 맛있어 보여요 새우도 좋아하고 크림도 좋아하고 알밥도 좋아하는데 한그릇에 다 들어가있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새우크림알밥 사진만봐도 좋네요
    저도 기회되면 가서 먹어보고싶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새우크림알밥 맛 궁금하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맛있어보여요
    먹으로가봐야지
  • 용맹한파파야Y212956
    너무 제스탈인데요 이거
    와 무조건 방문입니다
  • 빠른나무늘보W133092
    알밥에 크림소스 조합이라
    뭔가 좀 느끼할거 같아요 ㅋㅋ 
  • 눈부신늑대R874314
    돌솦에 나와서 오래 따뜻할거같아요. 크림과 알밥의 만남이 좋네요
  • 활기찬거미X184593
    새우 크림 알밥 이라는 메뉴 군요 
    정말 맛있어 보여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새우크림 알밥 대박이네요 너무 맛있을꺼 같아요 
  • 겸손한데이지
      참 맛있는 음식이죠. 
    건강식 같아 보입니다.  
  • 망고
    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은 메뉴가 다시 돌아와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조금 느끼하겠지만 맛있어보여요.
    저도 기회되면 가서 먹고프네요
  • 즐거운사자L133900
    따끈한 돌솥밥이네요
    겨울에 드시기 좋겠어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타루의 새우크림알밥 맛이 환상적일것 같습니다. 꼭 먹어보고 싶어집니다. 
  • 유쾌한고양이I130204
    가까이 있다면 바로 고고씽 하겠어요
    새우크림알밥 고소할듯합니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녹진한 스타일 완전 좋아요
    새우크림알밥 완전 제스타일입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우와 대박이네여
    알밥 너무 좋죠 ㅎㅎ
  • 기쁜기린V129601
    새우크림 알밥 처음보는 음식이네요
    새우도 듬직하니 맛나겠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새우크림알밥 보기에도 맛있어 보여요.
    쓱쓱비벼서 먹으면 맛있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새우크림 알밥이요????
    밥인데 크림으로..?? 리조또같은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