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뼈해장국맛집 서부청기와감자탕 추천합니다

서울에 사는 50대 남성입니다.

아마 의외로(?)남녀노소 좋아하는 음식 중 하나가 아닐까 싶은 뼈해장국.....

얼큰하면서도 칼칼한 국물에 은은한 고소함까지..

뭉근하게 끓여낸 우거지까지 환상 조합이죠...

겨울에 먹으면 유독 더 맛있는것같습니다.

뼈해장국 맛집 중 한 곳인 서부청기와감자탕 추천합니다

감자탕과 뼈해장국을 판매하는데 감자탕 역시 일품이구요. 라면사리를 무제한 먹을 수 있습니다.

뼈해장국 역시 특과 일반사이즈가 있는데 일반으로 시켜도 꽤나 든든한 편입니다.

밑반찬 김치들도 맛있는 곳... 정말 추천합니다.

 

뼈해장국맛집 서부청기와감자탕 추천합니다

1
0
댓글28
  • 멋진멧돼지F116527
    국물 진한 해장국 좋아하면 딱 맞는 곳이야
    한 숟갈 뜨면 몸이 바로 풀려
  • 상쾌한너구리F128331
    뼈해장국맛집 서부청기와감자탕 이군요
    감자탕은 저도 정말 좋아해서 자주 사먹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뼈해장국 너무 좋네요
    감자탕도 맛있겠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뼈해장국 좋아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고기 와사비에 찍어서 탁 먹으면 좋아요
    우거지도 여기선 별미죠
  • 눈부신늑대R874314
    뼈해장국을좋아해요. 뼈에 붙은 살이 맛있지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감자탕 비주얼 대박이네요 먹고 싶어요 
  • 겸손한데이지
    와우 진심이 느껴지네여
    맛이 그만일 듯요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서부 청기와 감자탕 국물이
    진하게 보이는것이 맛있겠네요
  • 망고
    사진도 엄청 맛있어 보이게 잘 찍힌 거 같아요 저도 여기 감자탕 자주 먹어요.
  • 무한한오리T227820
    뼈해장국 누구나 좋아하죠
    가마솥에 푹 고으면 더 맛있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연출사진이겠지만 엄청 맛나보이네요.
    뼈해장국도 겨울 별미같아요
  • 즐거운사자L133900
    시레기도 넉넉히 들어갔네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16890
    서부청기와감자탕 완전 넘 맛있겠어요. 먹어보고 싶어지네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고기가 정말 정말 두툼해 보이고 맛있어 보여요
  • 기쁜기린Q129201
    저도 뼈해장국 좋아해서 자주 먹어요 서부청기와감자탕에서는 라면사리를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군요 주말에 꼭 가봐야겠어요
  • 유쾌한고양이I130204
    칼칼하고 고소한 감자탕 한그릇 먹음 힘나쥬
    국물에 감자 으깨서 먹음 죽음이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M130184
    추울때 젤 땡기는 메뉴가 감자탕이지요
    양도 많다니 완전 추천해요 
  • 아름다운양B205228
    얼큰하고 든든한 뼈해장국 생각만 해도 속이 따뜻해지는 느낌이라 겨울에 더 맛있게 느껴지는 것 같아요 서부청기와감자탕처럼 라면사리까지 마음껏 즐길 수 있는 곳이라니 좋은 조합으로 푸짐하게 즐기기 딱 좋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감자탕 너무 좋죠
    아주 제대로네여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