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장우랑 갔어요!

안녕하세요!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장우랑은 국내산 풍천 민물장어와 숯불고기 장어탕 등을 파는 대형식당이예요.

장어탕위에 부추가 억세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밥 말아 호호불며 맛있게 든든하게 먹었어요.

국물이 걸쭉한 게 우거지가 많아서 냄새 안 나고 구수합니다.

몸보신이 필요하다면 장우랑으로 가셔요.

 

장우랑 갔어요!장우랑 갔어요!장우랑 갔어요!장우랑 갔어요!

0
0
댓글32
  • 현명한장미H1872379
    매장 깔끔해보이네요
    장어탕 뜨끈하게 한 그릇 다 먹으면 보신 따로 안 해도 될 것 같네요ㅋㅋ 
  • 혁신적인계피H1648935
    장어탕이군요 몸보신으로 정말 딱이죠
    뚝배기에 엄청 맛있게 담겨있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국내산 풍천 민물장어와 숯불고기 장어탕 기대가 되는데요
    저도 기회되면 가서 먹어보고싶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장어탕 맛있어 보여요
    몸보신에 너무 좋겠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장어탕이네요
    맛있겠어요
  • 눈부신늑대R874314
    장어를 파는곳이군요. 장어탕을 저도 참 좋아합니다
  • 포근한꽃바늘Z129277
    장어로 몸보신하셨네요 잘하셨어요 
  • 용감한포도D126042
    남산하늘숲길  휠체어도 갈수있군요
  • 겸손한데이지
     건강에 좋을 듯해요. 
    정갈한 음식 잘 봅니다 
  • 호기심많은두루미H228633
    보기좋은 크리스마스 트리도
    구경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고 좋네요 
  • 망고
    장어탕이라니 겨울 몸보신 제대로 할 수 있겠어요. 트리도 너무 예뻐요.
  • 밝은펭귄A1682802
    장우랑 같다고 해서 한참 봤군요
    최고 품질 민물 장어를 먹을수 있군요
  • 부지런한제비꽃I125576
    장어 좋아하는데
    먹고싶어지네요
    건강한 시간 되세요
  • 무한한오리T227820
    트리가 아주 큼지막 하네요
    장어 먹으러 한번 들려야겠어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저는 나이가 드니까 부추가 엄청 좋아지더라구요.
    국물 음식에 부추 들어가면 딱이에요
  • 즐거운사자L133900
    우거지가 넉넉하게 들었군요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 사랑스러운토끼E116805
    장우랑 가보고 싶어집니다. 장어구이 넘 맛있을 것 같네요
  • 재치있는계단W116634
    좋아 여기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B205228
    장우랑 장어탕 정말 든든하고 구수하게 보이네요 부추랑 우거지가 잘 어우러져서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아요
  • 기쁜기린Q129201
    장어탕과 부추 보기만해도 기운이 나는 느낌이에요 밥말아서 뜨끈하게 벌써 먹고싶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