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전주현대옥에서 콩나물국밥 먹었어요

전주현대옥에서 콩나물국밥 먹었어요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점심에 전주현대옥에서 콩나물국밥 먹었어요 

겨울에는 따끈한 국밥이 생각나서 국밥을 자주 먹어요

전주남부시장식 콩나믈국밥 먹었어요

개운하고 맑은 국물이 특징이고 수란이 함께 나와요

반찬과 밥은 깔끔한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 드시면되요

0
0
댓글26
  • 현명한장미H1872379
    수란 넣은 콩나물국밥 정말 사랑이죠
    계절을 타지 않는 것 같아요 ㅎㅎ 언제든 먹고 싶네요
  • 혁신적인계피H1648935
    콩나물국밥저 현대옥이 정말 맛있긴해요
    기본반찬도 그렇구요 여기자주가죠 ㅎㅎ 
  • 잘생긴물소G122695
    콩나물 국밥 맛있어 보여요 오징어 젓갈이랑 같이 먹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전주현대옥에서 콩나물국밥 드셨군요
    사진만봐도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콩나물국밥 맛있어 보여요
    전주에서 먹어보고 싶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맛있겠다
    콩나물국밥 땡겨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셀프바 있는거 너무 좋아여
    더 달라고 하기가 쑥스럽고
  • 눈부신늑대R874314
    콩나물의 시원함이 좋아요. 계란이 킥이지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전주 현대옥 가보고 싶어요 뜨끈한 국물 최고네요 
  • 겸손한데이지
      좋은 음식 많이 드세요.  
    건강 관리 잘 하세요.
  • 망고
    현대옥 콩나물 국밥 너무 맛있어요. 국물이 다른 곳이랑은 다른 느낌이에요.
  • 무한한오리N227020
    쌀쌀한 날씨에 국밥 최고죠
    국물도 시원하고 맛있어보입니다
  • 기쁜기린Q129201
    콩나물국밥이 뜨끈하고 맛있어 보여요 추운날 점심으로 한끼 먹으면 든든하고 힘이 나겠어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콩나물국밥 한그릇하면 든든하져 
    너무 좋아요 !ㅎㅎ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국밥 종류가 참 다양하더라구요.
    콩나물국밥도 언제 먹어도 참 맛나요
  • 무한한오리T227820
    전주하면 콩나물 국밥이죠
    뜨끈하니 맛잇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콩나물국밥인데빨간거처음봐요
    고춧가루가 들어간건가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콩나물 국밥 좋죠
    뜨끈하니 좋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전주남부시장식 콩나믈국밥 넘 맛있어 보여요. 수란이 함께 나오는군요
  • 아름다운양B205228
    전주현대옥 콩나물국밥 정말 겨울에 딱이네요 국물도 개운하고 수란까지 더해져서 따뜻하게 속을 달래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