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명한장미H1872379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점심에 전주현대옥에서 콩나물국밥 먹었어요
겨울에는 따끈한 국밥이 생각나서 국밥을 자주 먹어요
전주남부시장식 콩나믈국밥 먹었어요
개운하고 맑은 국물이 특징이고 수란이 함께 나와요
반찬과 밥은 깔끔한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 드시면되요
0
0
댓글26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남자에요
점심에 전주현대옥에서 콩나물국밥 먹었어요
겨울에는 따끈한 국밥이 생각나서 국밥을 자주 먹어요
전주남부시장식 콩나믈국밥 먹었어요
개운하고 맑은 국물이 특징이고 수란이 함께 나와요
반찬과 밥은 깔끔한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 드시면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