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온천칼국수에서 바지락 칼국수와 파전

온천칼국수에서 바지락 칼국수와 파전온천칼국수에서 바지락 칼국수와 파전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주말 북한산 놀러갔다가 온천칼국수에서 바지락 칼국수와 파전 먹었어요

칼국수에 바지락이 정말 많이 들어 국물이 엄청 시원하고 맛있어요

파전도 두툼 바삭 진짜 맛있게 먹고 왔어요

겨울 뜨끈한 바지락 칼국수 드셔보세요

0
0
댓글27
  • 멋진멧돼지F116527
    국물 생각나게 하는 조합이라 더 끌려
    날씨 쌀쌀할 때 먹으면 딱 좋을 것 같아
  • 바른멧날다람쥐J127839
    칼국수에 파전 맛조합 최고에요
    탄수화물 파티지만 행복하죠
  • 상쾌한너구리F128331
    바지락 칼국수와 파전조합 너무좋네요
    이렇게 한끼 먹으면 정말 든든하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바지락 칼국수와 파전 맛있어 보여요
    이런 날씨에 딱이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바지락 가득이네요
    푸짐하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두툼한 부침개가 속이 부드럽죠
    칼국수에 조개가 많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칼국수와 파전은 실패없는 조합이지요. 기름에 잘 구워진 파전이 참 좋아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와 너무 맛있어 보여요 파전 먹고 싶네요 
  • 잘생긴물소V136595
    요즘 딸기가 제철이라 그런지 정말 달고 맛있더라고요.
     
  • 겸손한데이지
    따스한 음식, 
     요즘엔 국물이 최고입니다 
  • 망고
    바지락이 가득 들어가서 국물이 시원할 것 같아요. 칼국수 너무 먹고 싶네요.
  • 무한한오리N227020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보여요
    해물도 듬뿍이네요
  • 기쁜기린Q129201
    북한산 갔다가 먹는 칼국수랑 파전 더 맛있었겠어요 파전이 먹음직스럽고 꼭 피자같아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바지락 칼국수와 파전 너무 맛있어보여요 
    대박이네요 !ㅎㅎㅎ
  • 기적적인자몽C1576955
    칼국수는 해물이 들어간데 좋더라구요.
    전도 너무 두툼하니 맛나보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파전이 완전 대박인데요?
    크기도 크기지만 해산물이 듬뿎이네요
  • 무한한오리T227820
    바지락이 많이 들어있네요
    국물이 시원하고 맛있을 것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사랑스러운토끼F249205
     바지락 칼국수와 파전 조합이 너무좋네요!
    지금 당장 먹고싶어요ㅠㅠ
  • 창조적인장미I211870
    캬아 너무 좋네요
    조합이 최고입니당
  • 경쾌한포인세티아Z116589
    파전 엄청 맛있겠어요. 넘 먹고 싶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