멋진멧돼지F116527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주말 북한산 놀러갔다가 온천칼국수에서 바지락 칼국수와 파전 먹었어요
칼국수에 바지락이 정말 많이 들어 국물이 엄청 시원하고 맛있어요
파전도 두툼 바삭 진짜 맛있게 먹고 왔어요
겨울 뜨끈한 바지락 칼국수 드셔보세요
0
0
댓글27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주말 북한산 놀러갔다가 온천칼국수에서 바지락 칼국수와 파전 먹었어요
칼국수에 바지락이 정말 많이 들어 국물이 엄청 시원하고 맛있어요
파전도 두툼 바삭 진짜 맛있게 먹고 왔어요
겨울 뜨끈한 바지락 칼국수 드셔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