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계피H164893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요즘날씨가 따뜻해지니 아아는 못먹겠고 ㅋㅋ
아제는 따뜻한라떼를 마시고있어요
스벅가서 먹으니 너무맛있네요
점심시간만 잘피해가면 사람도 적당해서 자리에앉아서 먹을수있어요 !!!
0
0
댓글23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요즘날씨가 따뜻해지니 아아는 못먹겠고 ㅋㅋ
아제는 따뜻한라떼를 마시고있어요
스벅가서 먹으니 너무맛있네요
점심시간만 잘피해가면 사람도 적당해서 자리에앉아서 먹을수있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