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계피H164893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이번에 주토피아2개봉한거보셨나요.
10년만에 개봉했는데 너무재밌더라구요.
역시 주토피아. 노래도 잘나왓어요. OST
그냥보기아쉬우니 팝콘시켜서 먹었네요
너무맛있더라구요 역시 영화볼때는 팝콘이죠!!!
0
0
댓글21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이번에 주토피아2개봉한거보셨나요.
10년만에 개봉했는데 너무재밌더라구요.
역시 주토피아. 노래도 잘나왓어요. OST
그냥보기아쉬우니 팝콘시켜서 먹었네요
너무맛있더라구요 역시 영화볼때는 팝콘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