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회정식을 먹고 왔어요!

남양주에 사는 40대 여성이에요!

오늘은 회정식을 먹고 왔어요~~ㅎㅎ 

저희 동네에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횟집인데요

부담없이 먹을수있는 회정식이 유명해요~ 

점심시간에 넓은 홀이 다 찰정도로 인기가

좋은 곳이랍니다!! 

회가 너무 싱싱해서 아주 탱글탱글 

너무 맛있어요!! 

이것저것 야무지게 다 먹으면

얼큰한 매운탕과 돌솥밥으로 주시네요! 

배터지게 먹고왔어요! 

여기는 남양주 행복한바다 입니다^^ 

회정식을 먹고 왔어요!

회정식을 먹고 왔어요!회정식을 먹고 왔어요!회정식을 먹고 왔어요!회정식을 먹고 왔어요!

0
0
댓글36
  • 바른멧날다람쥐E117039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을 수 있다니, 정말 행복한 순간이었어요. 
    다음 방문이 벌써 기다려지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맛있는 음식 먹을때가 정말 행복하죠~ 
  • 독특한사포딜라S206761
    이 맛집은 정말 가성비가 뛰어나요! 
    맛도 좋고 양도 푸짐해서 만족스러웠어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가성비도 좋고~ 회도 싱싱하고 좋았어요
  • 밝은펭귄A1682802
    회정식 푸짐하게 한상 나오군요
    빨간 매운탕 얼큰하니 시원 하겠군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회도 싱싱하고 매운탕이 얼큰하니 맛있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이야 정식 한상차림 좋은데요
    이게 얼마짜리인가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한상차림 괜찮죠~ 회도 엄청 싱싱해요~ 
    1인분에 18000원이에요~ 
  • 귀중한아이리스X215481
    와 회정식 반찬들까지 너무 완벽한걸요?!?!
    진짜 맛있어보여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맛있게 먹고왔어요~ 
  • 유머있는바다S133857
    회정식 너무 푸짐하네요
    한끼에 여러 음식을 맛볼 수 있네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싱싱한 회에 어려가지 음식까지 구성이 너무 좋더라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C212189
    회정식 너무 잘나오네요 ㅎㅎ
    맛있어보여요 !ㅎㅎㅎ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회정식이 정말 잘 나오더라구요~ 
    맛있게 먹고 왔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재치있는계단N948234
    회정식으로 푸짐하게 드셨네요.
    다양한 요리를 먹을 수 있어도 정식이 좋아요!
    밝은펭귄L59202
    작성자
    정말 푸짐해서 배부르게 먹고 왔어요~ 
  • 유머있는바다H201957
    회정식 사진만 봐도 신선함이 느껴져서 침이 고여
    같이 먹은 기분이라 더 즐겁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정성 가득한 상세 후기 덕분에 맛집 탐방 계획이 세워졌네요 좋은 곳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와 아주 푸짐하네요
    콘치즈 필수템이죠
  • 잘생긴물소G122695
    음식 다양하게 나오고 맛있어 보여요 남양주 행복한바다 가보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사진만봐도 음식들이 푸짐하네요
    회정식 저도 가서 먹어보고싶은데요
  • 신뢰할수있는망고F228847
    매운탕에 돌솥밥까지 완벽 그 자체입니다! 
    홀도 깔끔하다니 더 좋아보이네요
  • 미여우랑랑I232618
    정말 메뉴가 다양하군요 반찬들 종류가 많아요
    과일까지 야무지게 챙겨준 모습이네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회정식 정말 푸짐해보이네요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회맛있겠어요
    푸짐하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회정식 진짜 푸짐하네요 돌솥밥까지 정말 맛있을 거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회정식으로 드셨군요. 푸짐하고 든든하게 즐길 수 있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우와 푸짐하고 엄청 정갈하네요
    날치알밥까지 코스가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