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홍콩갈때마다 샤오롱바오먹었는데
이번에는못가서 잠실롯데월드몰에있는 음식점갔다왔네요
역시 샤오롱바오 오랜만에먹어도맛있네요
간장에찍어먹으니 더 꿀맛이더라구요
나중에또먹으러가야겠어요
0
0
댓글24
안녕하세요 경기사는 20대남성입니다
홍콩갈때마다 샤오롱바오먹었는데
이번에는못가서 잠실롯데월드몰에있는 음식점갔다왔네요
역시 샤오롱바오 오랜만에먹어도맛있네요
간장에찍어먹으니 더 꿀맛이더라구요
나중에또먹으러가야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