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맘스터치의 에드워드 리 빅싸이 치킨 먹었어요

맘스터치의 에드워드 리 빅싸이 치킨 먹었어요맘스터치의 에드워드 리 빅싸이 치킨 먹었어요맘스터치의 에드워드 리 빅싸이 치킨 먹었어요서울사는 70대 주부예요

오랫만에 맘스터치 에서

애드워드 리 빅싸이치킨

먹었어요

육즙가득하고 바삭한 튀김옷속에

부드러운 살이 입안을 달콤하고

풍미가 느껴져 맛있게 먹었어요

찹쌀 치즈도넛도 입맛을

즐겁게해주네요

쿠폰받으게있어 그것으로 먹으니

더맛있는것 같네요. ㅎㅎ

치킨 먹고싶을때 과하지않고

좋아서 소개합니다

 

 

0
0
댓글33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사진만 봐도 바삭함이 그대로 느껴질 정도야
    이 시간에 보면 괜히 배가 더 고파져서 곤란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바삭함 뒤에 오는 촉촉한 속살의 조화가 환상적일 것 같습니다 소스가 어떤맛일지 궁금해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방탄소년단 뷔님이 추천해서 먹어봤어요
    소스도 맛있고 치킨이 부드러워 좋더라구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에드워드리 확 믿음가요
    맘스터치 일잘하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빅싸이치킨 저도 육즙이 인상적이었어요. 찹쌀 치즈도넛이랑 같이 먹으면 더 든든할것 같아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에드워드 리 빅싸이 치킨 맛있나요
    맛있으면 저도 가서 사먹어봐야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치킨 비쥬얼 대박이네요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에드워드리 치킨은 아직 안먹어봤는데 맛나보여요 쿠폰으로 드셔서 더 꿀맛이셨군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여긴 순살만 먹어요
    순살이 괜찮더라구요
  • 눈부신늑대R874314
    육즙이 살아있군요. 치즈도넛이 땡기네요
  • art.m
    에드워드 리 싸이버거 콜라보 어떤 맛인지 궁금했는데 맛있을 거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이거 인기많은거같은데 맛있나보네요
    에드워드 리 믿고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변치않는멜론U214459
    맘스터치의 에드워드리 빅싸이치킨 맛있을것같아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맘스터치 치킨 참 맛있죠 ㅎㅎ저렴하고 양이 적당해서좋아요
  • 맘스터치 에드워드 리 빅싸이 치킨 드셨군요
    치킨은 언제 먹어도 맛있죠
  • 화려한프레리개D125522
    저는 치즈볼이 너무 맛있더라고요
     치킨도 너무 맛있어 보여요
  • 활기찬거미X184593
    에드워드 이 치킨 맛있더라구요 
    저도 가끔 먹는답니다
  • 포근한꽃바늘Z129277
    맘스터치 맛있어요 치킨도 먹어봐야겠어요 
  • 섬세한낙타N126036
    예쁘네요
    분위기 좋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L191984
    트리 예쁘네요
    크리스마스 분위기 뿜뿜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