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52삼양 쭈꾸미집에 방문하였어요.

52삼양 쭈꾸미집에 방문하였어요.

 

쭈꾸미집에 방문하였어요.

평이 좋길래 방문하였는데, 따뜻한 미역국이 진한 국물이 우려져서 나오더라고요.

물까지 따뜻한 걸로 챙겨주시는데 주전자가 예뻐서 눈길이 가더라고요.

 

무생채랑 콩나물도 같이 나오는데 같이 비벼서 먹었더니 아삭한 식감이 더해져 

 

부드러운 쭈꾸미랑 잘 어우러져갖고 한기를 든든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0
0
댓글32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매콤한 쭈꾸미 생각나서 갑자기 배고파져
    이 시간에 보면 참기 힘들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매콤한 양념이 중독성 있어 보여서 자꾸만 생각날 것 같아요 스트레스 풀고 싶을 때 방문하기 딱 좋은 매운맛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쭈꾸미 넣고 비벼먹으면 맛있겠네요
    매콤한 맛에 스트레스 풀리겠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쭈꾸미 맵게 먹고싶네요
    쫄깃하고 맛있겠어요
  • 잘생긴물소G122695
    쭈꾸미 맛있어보여요 저희 동네 쭈꾸미집에서는 무생채랑 콩나물만 나오는데 미역곡도 나오다니 좋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52삼양 쭈꾸미집 미역국이 진해보여요. 
    무생채랑 콩나물 비벼먹는 조합이 딱 제스타일이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쭈꾸미짐 방문하셨군요
    저도 좋아해요 밥한그릇 정말 순삭이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쭈꾸미 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밥 비벼먹고싶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C128365
    쭈꾸미에 밥까지 비벼 먹으면 너무 맛있죠 한 끼 너무 든든할 거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비벼먹고싶네요
    맛있어보여요
  • 눈부신늑대R874314
    미역국이 맛있는집이구요. 매콤한 쭈꾸미 볶음이맛있어요
  • art.m
    쭈꾸미 너무 좋아하는 메뉴인데 맛있어 보여요. 맨밥에 비벼 먹으면 맛있겠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불맛가득 쭈꾸미볶음이랑 밥 비벼먹으면 최고에요 ㅎㅎ 
    미역국까지 나온다니 뜨끈한 국과 조합이 좋네요
  • 변치않는멜론U214459
    쭈꾸미를 밥에 비벼먹으면 정말 얼마나 맛있을가요
  • 쭈꾸미에 밥 비벼 먹으면 꿀맛이죠
    맵지만 계속 들어가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쭈꾸미 비빔밥 너무맛있어요  딱 좋은 한끼조합이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쭈꾸미 맛있어요 야채랑 비벼 먹음 최고예요 
  • 섬세한낙타N126036
    60계 치킨 가셨나봐요
    저도 좋아하는 가게에요
    
  • 겸손한데이지
     좋은 음식 많이 드세요.
     맛있게 드시고 건강 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평이 좋았던 쭈꾸미집에 방문하셔서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셨군요! 특히 서비스와 반찬의 세심함이 돋보였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