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삼각지역쪽에 도야지

삼각지역쪽에 도야지

 

간만에 나가서 구워주는 고기 먹구왔네요~

집이랑 거리가 좀 있긴한데

삼각지역쪽에 도야지라고

회식으로 자주가던 고깃집 맛있어서 가족들이랑도 와야지와야지 생각했거든요~

역시 생각했던대로 직원분이 다 굽고 자르고 해주시니깐

저도 편하게 식사하기 좋더라구요

 
0
0
댓글28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이름부터가 벌써 맛집 냄새가 솔솔 나
    고기 굽는 장면이 자동으로 떠오른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양이 정말 푸짐해서 단체 회식 장소로 선택해도 손색없겠어  넉넉한 인심 덕분에 기분 좋게 배불리 먹을 수 있는 곳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구워주면 먹기도 편하고 이야기도 가능하죠
    음식 비주얼이 너무 맛있어보입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고기 다 구워주는게 좋아요
    그런곳만 찾게되네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삼각지역 도야지 고기 진짜 맛있어보여요.
    직원분이 다 구워주는 거라 회식이나 가족끼리 오기 딱이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고깃집 가셨군요 역시 좋습니다
    고기구워먹을거면 고깃집 가는게 확실히 좋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고기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반찬도 다 맛있겠어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직원분들이 다 굽고 잘라줘서 넘 좋네요 계란찜까지 다 맛있어보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완전맛있겠다
    계란찜 먹고싶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계란찜이이쁘네요. 고기도 먹음직스러워요
  • art.m
    계란찜이 진짜 맛있을 것 같아요. 완전 푸짐해 보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고기도 참 맛있어보이는데 계란찜이 대박이네요
    폭탄계란찜에 치즈조합이라니 최고에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도야지 이름이 귀엽네요 ㅋㅋㅋ계란찜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구워주는고기 너무 좋아요 진짜 맛있어 보이네요 
  • 섬세한낙타N126036
    스벅에서 쿠폰 야무지게 써줘야죠
    즐거운시간 보내신거같네요
  • 겸손한데이지
     음식들이 참 다양 하군요.. 
    맛있게 드시고 화이팅입니다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고기를 남이 구워주면 정말 편하게 맛있는 고기만 집중해서 먹을 수 있어서 최고죠! 회식으로 검증된 맛집 '도야지'에서 가족들과 행복한 식사하셨다니 저도 방문해보고 싶습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오머 너무 좋네여
    퀄리티 높아보여요
  • 밝은펭귄L59202
    고기도 너무 맛있어보이고~ 
    계란찜 비주얼이 미쳤네요!
  • 빠른나무늘보W133092
    폭탄계란찜에 치즈까지 올렸네요
    비주얼이 되게 강력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