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인생 부대찌개! '부대찌개대사관'

 마곡 사는 40대 주부인데요. 얼마 전 해외에서 한국으로 돌아오자마자 얼큰하고 뜨끈한 국물이 너무 당기더라고요. 공항에서 집으로 오면서 마곡에 있는 부대찌개 맛집을 검색하다가 '부대찌개대사관'이라는 곳을 발견하고 방문했습니다!

인생 부대찌개! '부대찌개대사관'

 

솔직히 공항에서 바로 와서 그런지 속이 살짝 느끼했는데, 이 부대찌개 한 숟갈 딱 먹는 순간! 그 느끼함이 싹 내려가는 기분이었어요. 와, 정말 속 시원하고 개운해서 감탄했습니다. 저뿐만 아니라 저희 가족들 모두 너무너무 만족하고 갔습니다! 역시 한국 사람은 밥심, 그리고 이런 얼큰한 국물이죠
인생 부대찌개! '부대찌개대사관'

 

오랜만에 찐맛집 하나 제대로 알아낸 것 같아서 기분 좋게 식사했어요. 다음에 또 종종 생각나서 찾게 될 것 같습니다.

 

인생 부대찌개! '부대찌개대사관'

0
0
댓글28
  • 사랑받는토마토K127068
    국물 비주얼만 봐도 군침이 확 도네
    저긴 꼭 가서 한 그릇 비워보고 싶네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담백하면서도 감칠맛이 살아있는 국물 맛이  느껴집니다 자극적인 맛에 지친 입맛을 달래주기에 딱 좋은 메뉴네요
  • 심쿵하는앵무새I1789524
    햄 토핑이 푸짐해서 맛있겠네요
    부대찌개는 햄맛이 중요합니다
  • 용맹한파파야Y212956
    이름부터 멋드러지네요
    대왕계란말이도 푸짐하네요
  • 잘생긴물소G122695
    부대찌개 비주얼 대박이네요 부대찌개도 맛있어 보이고 계란말이도 맛나보여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마곡 부대찌개대사관 꼭 가보고 싶어요. 
    얼큰한 국물에 대왕 계란말이까지 제 취향이에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부대찌개도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음식중하나에요
    밥 두세그릇은 정말 금방 없어지게 만들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부대찌개 맛있어보이네요
    부대찌개대사관 가보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인생 부대찌개라니 얼마나 맛있는 건가요 비주얼도 최고네요 넘 맛있어보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맛있겠어요
    특히 계란말이 탐남
  • xyJackal936
    양이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저도 먹으러 가고 싶네요.
  • 눈부신늑대R874314
    푸짐하게 나오는 부대찌개네요. 계란말이도 크게 잘나오네요
  • art.m
    계란말이 비주얼도 엄청 맛있을 것 같아요. 맛집일 만합니다.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부대찌개 비주얼이 장난아니네요 ㅎㅎ 
    대왕계란말이도 너무 맛있겠어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와 비주얼 대박이네요 정말 냄비한가득 차있군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부대찌게 먹고 싶어요 계란말이까지 최고네요 
  • 겸손한데이지
    식당이름이 거창하네요
    대사관 ㅎㅎ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해외에서 한국으로 돌아오자마자 얼큰하고 뜨끈한 국물이 당기는 건 국룰이죠! 그럴 때 부대찌개는 정말 최고의 선택입니다.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부대찌개 좋죠 ㅎㅎ
    맛있더라구요 ㅎㅎ
  • 무한한오리N227020
    상호명도 독특하고 비주얼이 대박이네요
    압도적이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