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받는토마토K127068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바삭한 따뜻한 돈가스가 ㅎㅎ
또 그렇게 맛있잖아요
두툼하고 부드러워서 씹는 맛이 진짜 좋아요.
치즈 추가해서 먹으면 더 따뜻하게 느껴져요.
포근한 한 끼 찾을 때 자주 가는 곳이에요~
광화문 코돈부르 돈까쓰이고..ㅎㅎ
코돈부르가 주 메뉴~
치돈 넘 좋아유 ㅎ
0
0
댓글23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겨울엔 바삭한 따뜻한 돈가스가 ㅎㅎ
또 그렇게 맛있잖아요
두툼하고 부드러워서 씹는 맛이 진짜 좋아요.
치즈 추가해서 먹으면 더 따뜻하게 느껴져요.
포근한 한 끼 찾을 때 자주 가는 곳이에요~
광화문 코돈부르 돈까쓰이고..ㅎㅎ
코돈부르가 주 메뉴~
치돈 넘 좋아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