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설농탕을 참 좋아하는데
여름엔 먹기 부담스러워서 ㅎㅎ
겨울에 자주 찾게 되용 ㅎ
겨울엔 뜨끈한 설농탕이 몸을 확 녹여줘요
국물이 맑은데 깊은 맛이 있어서 깔끔하더라구요
도가니 추가하면 한층 더 따뜻해져요
부담 없이 겨울 점심으로 추천해요~
마곡에 들르시면 한번 드셔보셔용 ㅎ
0
0
댓글27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설농탕을 참 좋아하는데
여름엔 먹기 부담스러워서 ㅎㅎ
겨울에 자주 찾게 되용 ㅎ
겨울엔 뜨끈한 설농탕이 몸을 확 녹여줘요
국물이 맑은데 깊은 맛이 있어서 깔끔하더라구요
도가니 추가하면 한층 더 따뜻해져요
부담 없이 겨울 점심으로 추천해요~
마곡에 들르시면 한번 드셔보셔용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