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마곡 명가온설농탕 맛집

마곡 명가온설농탕 맛집

 

 

서울 사는 30대 여자입니다~

 

설농탕을 참 좋아하는데

여름엔 먹기 부담스러워서 ㅎㅎ

겨울에 자주 찾게 되용 ㅎ


겨울엔 뜨끈한 설농탕이 몸을 확 녹여줘요
국물이 맑은데 깊은 맛이 있어서 깔끔하더라구요
도가니 추가하면 한층 더 따뜻해져요
부담 없이 겨울 점심으로 추천해요~

 

마곡에 들르시면 한번 드셔보셔용 ㅎ

 

 

0
0
댓글27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화면 안으로 들어가서 한 입만 먹고 싶네요 사진보며 대리만족 중입니다
  • 멋진멧돼지C212527
    겨울에 더 생각나는 음식인것 같아요
    추운 날씨에 뜨근한 국물 최고죠
  • 용맹한파파야Y212956
    도가니 추가 기억해놓을게요
    몸이 녹을거 같네요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마곡 명가온설농탕 국물 진짜 맑아보여요. 
    겨울에 뜨끈한 설농탕 한그릇 하러 가보고 싶어요. 
    
  • 망고
    찬 바람 불때에는 따뜻한 설렁탕 국물 만한 게 없죠 ㅎㅎ 
  • 상쾌한너구리F128331
    설농탕 맛집인가봐요 사진만봐도 좋네요
    저도 가서뜨끈한 국물 마셔보고싶습니다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정말 푸짐하고 맛나보여요
    한 번 가보고 싶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설농탕 맛집이군요 도가니추가해서 뜨끈하니 든든하게 먹고 싶어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와 국물 진짜 뽀얗다
    맛있겠어요
  • xyJackal936
    국물이 맛있어 보이네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 눈부신늑대R874314
    마곡의 맛있는 집이군요. 따뜻한 국물로 한끼하기좋을거같네요
  • art.m
    마곡에 있는 맛집이군요. 겨울에 딱 먹기 좋은 설렁탕이네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겨울에 이런 뜨끈한 국물있는 설렁탕 좋죠
    도가니 추가해서 푸짐하게 먹고싶네요
  • 근면한나팔꽃O212887
    국물이 정말 찐해보여요 깍두기랑 먹고싶네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설농탕 먹고 싶어요 뜨끈한 국물 생각나네요 
  • 겸손한데이지
      늘 행복을 기원합니다.  
    참 맛있는 음식이죠.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설농탕은 맑으면서도 깊은 맛의 국물이 일품이죠! 추운 날 도가니까지 추가해서 먹으면 정말 든든하게 몸보신이 되는 기분입니다.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K110064
    설농탕 맛나겟어요 ㅎ
    겨울엔 국밥이 최고죠
  • 투명한파인애플S120649
    겨울에 뜨끈한 설농탕으로 언몸도 녹이면좋죠
    몸보신 최고죵
  • 신뢰할수있는망고123
    꺄아 너무 좋네여
    설렁탕이 최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