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서울시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오늘 비가 주룩주룩 오는 토요일이라 집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따뜻한 민트 블렌드 티를 마셨습니다.
추운 겨울 강추위를 녹여주는 노곤함이었어요.
토요일이라 이렇게 비가 오는 풍경보는 것도 좋더라구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
0
0
댓글19
서울시 구로구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오늘 비가 주룩주룩 오는 토요일이라 집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에서 따뜻한 민트 블렌드 티를 마셨습니다.
추운 겨울 강추위를 녹여주는 노곤함이었어요.
토요일이라 이렇게 비가 오는 풍경보는 것도 좋더라구요.
다들 감기 조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