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추운날에는 진짜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한 콩나물국밥이 최고에요!
콩심 인천계양점 콩나물국밥 정말 맛나요 ㅎㅎ
24시간이라 이른 아침에 해장하기도 좋고, 참 좋은곳이에요 ㅎ
칼칼한 국물과 콩나물이 정말 해장하기 너무 좋죠!
겨울엔 정말 콩나물국밥같은게 최고네요
0
0
댓글23
저는 인천에 사는 40대 여성입니다.
추운날에는 진짜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푸짐한 콩나물국밥이 최고에요!
콩심 인천계양점 콩나물국밥 정말 맛나요 ㅎㅎ
24시간이라 이른 아침에 해장하기도 좋고, 참 좋은곳이에요 ㅎ
칼칼한 국물과 콩나물이 정말 해장하기 너무 좋죠!
겨울엔 정말 콩나물국밥같은게 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