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간식 붕어빵 달달하고 맛있어요

경기도사는 40대여자예요

겨울간식하면 붕어빵이죠

넘  맛잇네요

역시 팔붕어빵이 짱인거같아요

올겨울 계속먹을거예요

저희동네 붕세권이예요ㅋ

겨울간식 붕어빵 달달하고 맛있어요

 

1
0
댓글24
  • 발랄한자두K201766
    붕어빵 달달하니 최고죠 저도 먹고 싶네요
  • 신선한람부탄Z127067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서 좋아
    추운 날씨에 하나씩 사먹는 재미 있어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바삭하게 잘 구워진거 같네요 길에서 보면 사먹어야하죠
  • 놀랄만한코알라F1659809
    겨울간식으로 붕어빵 얘기만 들어도 배고파지네요. 
    저도 팥붕어빵 들고 올겨울 동네 붕세권 열심히 누려보고 싶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저도 팥붕파입니다
    너무 달달하고 맛나요
  • 아침햇살88
     비주얼부터 맛까지 모두 완벽한 곳이 겠는데요? 정성 가득한  뻥어 ㅎㅎ
  • 겸손한데이지
    눈 오는 날이면 유난히 생각날 맛이네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붕세권 넘 부럽네요 저희 동네는 다 사라졌어요ㅠㅠ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겨울간식으로 붕어빵 최고죠
    너무 맛나보여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부럽네요
    붕세권이라니
  • xyJackal936
    너무 맛있을 거 같아요. 요즘 붕어빵 찾아 볼 수가 없네요.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추운 겨울에 따끈한 붕어빵은 정말 최고의 간식이에요.
    팥앙금 가득한 맛 덕분에 겨울이 더 즐거워집니다.
  • 기특한바다표범X136597
    과메기철이지요 크으
    저도 먹고싶습니다 ㅎㅎ 
  • 혁신적인계피E126035
    겨울철에 과메기 맛나죠
  • 포근한꽃바늘Z129277
    붕어빵 먹고 싶어요 겨울철 간식으로 최고네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요새 붕어빵 가격 비싸졌더라구요 작년에 우연히 먹었던 집이 참 맛있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사려깊은해바라기D117072
    달콤한 팥앙금이 가득한 붕어빵은 추운 겨울에 절대 빼놓을 수 없는 간식이죠. 붕어빵 냄새만 맡아도 행복해지는 기분이에요!
  • 부드러운다람쥐D182930
    겨울간식 붕어빵 
    매년 겨울 먹어도 참 맛나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A126364
    붕어빵 겨울이 되면 항상 생각납니다. 예전 스타일 팥 붕어빵 먹고 싶어지네요
  • 귀여운튤립Q126471
    겨울에 현금 없어도 이제
    이체로도 사먹을수있으니 최고죠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