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맛있는 소고기로 면역력 올리기

안녕하세요 서울사는 30대 여성입니다 

 

날이 정말 추워졌어요. 이럴때 고기 먹으며 면역력도

올리고 (?) 몸 든든 마음 든든 뱃속 가득 따수함을 채워봅니다 ㅎㅎ

소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감격시대에서 먹은 소고기인데

정말 입에서 살살 녹더라고요 가격도 착한데 말이죠 ^^

 

연말 모임도 소고기파티로 해야겠습니다.

 

맛있는 소고기로 면역력 올리기

0
0
댓글26
  • 발랄한자두K201766
    소고기로 면역을 올릴 수 있군요 처음 알았어요
  • 신선한람부탄Z127067
    추운 날엔 든든한 한끼 필요해
    고기 한점에 기운이 확 살아나는 느낌이야
  • 사랑스러운토끼X220005
    소고기 마블링이 예술이네요 소고기 파티 이름만으로 황홀해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소고기 너무 부드러워 보여요 입에서 침이 흐르네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입에서 살살 녹겠어요
    군침이 도는데요 넘ㅜㅠ
  • 아침햇살88
     겨울 나들이 코스로 꼭 들러야겠어요 
     비주얼부터 맛까지 모두 완벽한 곳이 겠는데요?  
  • 겸손한데이지
    오오,,,
     사진만 봐도 입안 가득 군침이 도는 맛 같아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R229384
    소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연말 모임으로 소고기 파티 넘 좋겠네요
  • 둥둥댁1014
    소고기가 최고에요. 몸도 좋아지는게 느껴져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소고기 정말 맛나보이네요
    고기 먹고싶어지네요
  • 고귀한뱀H207599
    재료 조합이 잘 어울려 보여요. 맛의 균형이 좋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두툼하네요
    육즙터질듯
  • xyJackal936
    소고기 맛있어 보이네요. 때깔이 너무 좋아요.
  • 따뜻한포메그라네이트L213564
    소고기구이 너무 맛있어보여요 연말엔 소고기파티가 최고죠
  • 자랑스러운사슴A240816
    소고기 두께도 좋고 마블링도 그렇고 튼실해보이네여ㅋㅋ
    보신 제대로 될 것 같아여 ㅎㅎ
  • 기특한바다표범X136597
    모임이 많은 연말 겨울에는 
    뷔페 가성비 좋지요 ㅎㅎ 
  • 혁신적인계피E126035
    리버사이드 호텔 뷔페에서 송년회 했군요. 음식 맛있었을 것 같습니다. 
    
  • 마음이따뜻한관중N118990
    겨울철 건강을 위해 소고기 요리가 딱이네요.
    맛있게 먹으면서 면역력까지 챙길 수 있어 좋아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소고기 최고네요 면연력 올리기 잘하셨어요 
  • 기분좋은카네이션Q130475
    소고기는 언제 먹어도 맛있죠 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