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서울 사는 50대 여성이에요.
겨울에는 추우니까 아이스 보다 따뜻한 커피를 많이 찾게 되는데요.
요즘에 파리바게뜨에 바닐라 라떼가 저는 그렇게 좋더라구요.
커피 전문점도 아닌데 맛은 웬만한 곳 보다 더 좋은거 같아요.
특히 등촌역 주변에 파리바게트가 커피를 굉장히 잘 내려줘요.
다른 지점 보다 확실히 나은 느낌이 있어서
가깝기도 하고 자주 사먹게 되더라구요.
추운 겨울에 마음도 녹여주는 따뜻한 라떼 너무 좋아요.
0
0
댓글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