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K201766
인기 게시판 TOP 5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겨울에는 따뜻한 국물이 있는 음식이 먹고싶죠
주말 반포옥설렁탕에서 갈비탕먹고 왔어요
왕갈비탕은 큰기ㅣㄹ빗대가 들어가 푸짐하고 국물도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파듬뿍넣고 김치와 먹었는데 맛있게 먹고 왔네요
0
0
댓글20
경기도에 거주하는 40대 여성이에요
겨울에는 따뜻한 국물이 있는 음식이 먹고싶죠
주말 반포옥설렁탕에서 갈비탕먹고 왔어요
왕갈비탕은 큰기ㅣㄹ빗대가 들어가 푸짐하고 국물도 깔끔하니 맛있었어요
파듬뿍넣고 김치와 먹었는데 맛있게 먹고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