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무한으로 스시를 즐길 수 있는 더 스시

서울에 사는 40대 여자입니다

스시가 맛은 있는데 접시당으로 계산해야하는 곳은 가격적인 부담이 있어서 양껏 먹기 어렵잖아요

더스시는 회전이면서도 무한리필로 되어있는 집이라서 가격적인 부담 없이 마음껏 먹을 수 있어요

신선하고 맛있는 스시를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곳이라 한번 가봤지만 재방문 의사 있어요

무한으로 스시를 즐길 수 있는 더 스시

0
0
댓글26
  • 발랄한자두K201766
    스시 무한리필 좋죠 양껏 먹을수 있고요
  • 용맹한파파야W116556
    다양하게 골라 먹는 재미 있겠어요
    가성비 좋아서 배부르게 먹기 좋겠어요
  • 재치있는계단R1740634
    더스시 회전무한리필이라 가성비 좋아보여요. 신선한 스시 마음껏 먹을 수 있다니 저도 가보고 싶어요.
    
  • 용맹한파파야Y212956
    푸짐하고 좋네요
    부담없이 먹겠어요
  • 잘생긴물소G122695
    초밥 뷔페 말고 회전초밥집의 초밥 좋아하는데 회전초밥 무한리필이라니  가보고 싶네요 초밥 맛있어 보여요
  • 대담한크랜베리F128669
    무한 스시 너무 좋을 거 같아요 무한으로 먹고 싶네요 정말 
  • 아침햇살88
     오오,,  비주얼부터 맛까지 모두 완벽한 곳이 겠는데요?  
  • 미여우랑랑I232618
    무한리필 회전초밥집 귀하죠
    이것도 나름 호불호 엄청 갈리는 것 같던데 저는 호네요
    여기도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무한스시도 정말 좋더라구요.
    부담없어서 더 좋은것 같아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오 스시너무 좋아하는데 좋네요 꼭 도장깨러 가봐야겠어요
  • 애착이가는무궁화Y1774386
    무한리필 정말 좋네요
    가격적으로 부담이 덜 되겠어요
  • 고귀한뱀H207599
    친구랑 같이 가기 딱 좋은 곳 같아요. 추천해줘야겠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이런 메뉴는 계절 상관없이 사랑받죠. 특히 요즘엔 더 끌려요.
    
    
  • 상냥한벚꽃S890483
    스시를 마음껏 먹을 수 있다니 너무 좋네요. 다양한 메뉴를 배부를 때까지 즐길 수 있어서 만족도가 높을 것 같아요.
  • 마음이따뜻한관중D1474090
    오 좋네요
    회전초밥 맛있죠
  • xyJackal936
    무한 무한이라니 너무 좋네요. 많이 먹을 것 같아요.
  • 부지런한제비꽃Y127676
    스시 따로 먹으려면 비싸서 무한리필이 좋아요
    은근 가성비 좋고 음식 퀄리티도 괜찮고요
  • 포근한꽃바늘Z129277
    무한리필집인가봐요 스시 너무 먹고 싶네요 
  • 믿음직한미어캣Y126038
    푸짐한 한상이 눈길을 끕니다. 가족과 함께 가면 좋겠어요.
    
  • 바른멧날다람쥐V126039
    어복쟁반 넘 맛있을 것 같아요. 꼭 먹어보고 싶어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