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가족들과 소머리국밥 먹으러 가요

가족들과 소머리국밥 먹으러 가요

경기도 거주하는 20대 여성입니다

저희 가족은 추운 겨울날 소머리국밥을 잘

먹으러 다녀요 곤지암에 유명한 곳으로 다녀왔어요 방송에도 나온 곳이라 사람이 항상 있네요

가족들과 따뜻한 국밪 한그릇 먹으니 든든하고

좋았어요 

0
0
댓글33
  • 신나는바나나K127640
    국밥 말아먹고 싶네요 밥이랑 먹으면 진국이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소머리국밥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가족들고 즐거운식사셨기를 기원합니다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소머리 국밥 맛있어보이네요 뜨끈한 국물 좋네요
  • 망고
    방송도 출연 한 곳이면 믿고 먹을 수 있겠어요. 맛있겠네요.
  • 해리포터
    가족들과 함께 따뜻한 국밥 먹는 시간 가지셨군요좋으셨을 것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날 추울때 국밥 한그릇 좋네요.
    한그릇이면 든든하니 딱 좋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소머리 국밥 좋죠
    든든하게 드세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방송에도 나온곳이라면
    찐 맛집이겠네요 ㅋㅋㅋ
  • 기적적인자몽C211955
    소머리국밥은 가족끼리 먹기 딱 좋은 메뉴죠. 추운 날씨에 다 같이 든든하게 한 끼 하기 좋을 것 같아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소머리국밥도 너무 좋습니다.
    요즘국밥이 생각나더라구요.
  • 아름다운양K872228
    소머리국밥 좋죠
    근데 다른 국밥에 비해 많이 없더라구요
  • 똑똑한복숭아H1478453
    뽀얗고 진하네요 어른들이 좋아하시겠어요
  • 기쁜기린F214001
    가족이랑 같이 먹는 국밥은 더 맛있는 것 같아요. 추운 날씨에 소머리국밥이면 든든하게 한 끼 해결이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국밥은 정말 요즘같은때 너무 생각나요 속이 든든하게 차요
  • 고귀한뱀H207599
     분위기도 음식도 다 마음에 들어요. 만족도 높을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가족이랑 함께 먹는 국밥은 더 든든하게 느껴져요. 추운 날엔 이런 메뉴가 최고죠.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이 집은 겨울에 꼭 가봐야 할 것 같아요. 메뉴가 계절이랑 잘 어울려요.
    
    
  • 편안한키위W117050
    조합이 안정적이라 믿음이 가요.
    고소담백 조합이 잘 어울릴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소머리국밥 좋네요
    든든하게 한 끼 먹을 수 있어 좋아요
  • xyJackal936
    생각나는 날씨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