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비오는날에 서울식물원에 갔어요

비오는날에 서울식물원에 갔어요비오는날에 서울식물원에 갔어요비오는날에 서울식물원에 갔어요비오는날에 서울식물원에 갔어요비오는날에 서울식물원에 갔어요비오는날에 서울식물원에 갔어요비오는날에 서울식물원에 갔어요비오는날에 서울식물원에 갔어요비오는날에 서울식물원에 갔어요비오는날에 서울식물원에 갔어요비오는날에 서울식물원에 갔어요비오는날에 서울식물원에 갔어요비오는날에 서울식물원에 갔어요비오는날에 서울식물원에 갔어요비오는날에 서울식물원에 갔어요서울사는 70대 주부예요

오늘은 서울식물에 갔어요

열대식물들과 난종류의 꽃까지

다양한 종류의 품종들로

이루워져있어 꼭 한번 보면

좋을것같아 소개합니다

식물원위층에는  식물관련 

씨앗관 , 도서관, 커피솦까지 

갖추고있어 한번 들어가면 

볼것이 많아요

주제원과 대공원까지 있어

가족과도 함께하기 좋답니다

시간될때 한번 가보세요

0
0
댓글31
  • 신나는바나나K127640
    서울에 멋진 곳이 많네요 식물원 좋아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식물원 너무좋죠 저도 식물원 가는거 좋아해요
    여긴갈때마다 힐링이 되더라구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서울 식물원 정말 크네요 힐링하러 가고 싶네요
  • 망고
    비 오는 날 가기 좋겠어요. 실내에서 찝찝 하지 않게 구경 하구요.
  • 해리포터
    비 오는 날 내부에서 즐길 수 있는 식물원 나들이 좋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식물들은 언제 봐도 기분좋게 푸르네요.
    수목원, 공원이 많아졌음 좋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신기하네여
    넓고 잘 되어있네여 ㅎㅎ
  • 존경스러운햄스터X244315
    와 식물원 안간지 꽤
    됐는데 올매낭에 가고싱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비 오는 날 식물원은 분위기가 더 살아나는 것 같아요. 조용해서 산책하기도 좋았을 것 같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비오는날 식물원도 좋네요.
    아이들도 좋아할것 같아요.
  • 아름다운양K872228
    정성 글이네요
    식물원이 잘 정비되어있어요
  • 기쁜기린F214001
    비 오는 날 식물원은 분위기가 남다를 것 같아요. 조용해서 힐링하기 좋았을 것 같네요.
  • 귀여운튤립Z246771
    와 실내라서 더 좋네요 겨울에도 볼 꽃이 너무 많네요
  • 고귀한뱀H207599
       자연이랑 잘 어우러진 곳 같아요. 걷기만 해도 기분 좋아질 것 같아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비 오는 날 식물원은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것 같아요. 조용해서 산책하기도 좋았을 듯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가족과 함께 걷기 좋은 코스라 더 마음에 들어요. 부담 없이 다녀오기 좋아 보여요.
    
    
  • 편안한키위W117050
    진짜 한번 가보고싶네여.
    비오는날 가도 넘 좋았을 것 같아요
  • 열린자두L1435954
    서울식물원 너무 좋아보여요
    식물들을 보며 힐링될 것 같아요
  • xyJackal936
    겨울에도 하나 봐요. 저도 가봐야겠어요.
  • 상냥한벚꽃S890483
    비 오는 날 식물원은 분위기가 남다르죠. 조용하고 차분해서 더 좋았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