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나는바나나K127640
인기 게시판 TOP 50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주말에 동대문 다녀왔어요.
동대문 현대아울렛 앞에 이쁘게
꾸며놔서 한컷 찍었어요.
딱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나죠~
안에 들어가서 사진도 찍을 수 있더라구요 ㅋ
저녁시간에 가서 조명 켜졌을때 찍으면 더 멋있을꺼 같아요.
0
0
댓글28
안녕하세요
경기도 사는 30대 여자에요.
주말에 동대문 다녀왔어요.
동대문 현대아울렛 앞에 이쁘게
꾸며놔서 한컷 찍었어요.
딱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 나죠~
안에 들어가서 사진도 찍을 수 있더라구요 ㅋ
저녁시간에 가서 조명 켜졌을때 찍으면 더 멋있을꺼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