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동대문구 장한평역 닭갈비 맛집 계포동

서울에 사는 50대 여성입니다

동대문구 장한평역에 닭갈비 맛집이 있어 소개하려고 해요

쯔양도 다녀가서 더 유명해졌다고 하네요

숯불닭갈비, 양념닭갈비, 특히 닭목살이 유명하구요

기본으로 나오는 순두부찌개도 맛이 아주 좋습니다

쉽게 먹기 힘든 닭목살도 맛볼수 있고 숯불로 먹는 닭갈비라 아주 담백하고 맛깔스러워서 또 방문하고 싶은 곳이예요

 

동대문구 장한평역 닭갈비 맛집 계포동동대문구 장한평역 닭갈비 맛집 계포동동대문구 장한평역 닭갈비 맛집 계포동

0
0
댓글37
  • 발랄한자두T243966
    와 춘천식 닭갈비 말고
    이런 닭갈비는 처음이에요...ㅎ
  • 애정어린아보카도L127062
    양념 향부터 식욕 제대로 자극해
    철판 위에서 익는 소리도 최고야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닭갈비를 숯불에 구워먹는건가요 너무맛있어보여요
    닭요리는 뭐든 다좋아합니다 저는
  • 잘생긴물소G122695
    닭갈비 너무 맛있어 보여요 쯔양도 다녀갔다니 방문해보고 싶네요
  • 경쾌한포인세티아F619289
    닭갈비 너무 먹고 싶네요 가게에서 먹으면 너무 비싸요
  • 망고
    쯔양 님이 다녀 갈 정도면 맛있는 집인가 보네요. 사람들 많겠어요.
  • 해리포터
    숯불에 먹는 닭갈비라서 향도 좋고도 고소할 것 같아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닭갈비 먹어본지 엄청 오래됐네요.
    조만간 먹으러 가봐야겠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캬아 아주 제대로네여
    맛있게 드셧나용
  • 기적적인자몽C211955
    닭갈비는 언제 먹어도 실패 없는 메뉴죠. 장한평역 근처라 접근성도 좋아 보여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달갈비 정말 좋아합니다.
    가서 먹어보고 싶습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맛있어보이네요
    닭들어가면 다 맛있어요
  • 기쁜기린F214001
    닭갈비는 언제 먹어도 실패 없는 메뉴죠. 장한평역 근처라 접근성도 좋아 보여요.
  • 귀여운튤립Z246771
    닭갈비가 두가지 버전이네여 순두부도 꼭 먹어볼게요
  • 고귀한뱀H207599
    이런 메뉴는 언제 봐도 반가워요. 안정감 있는 선택이에요.
    
    
  • 창의적인비둘기X245121
    닭갈비는 언제 먹어도 실패 없는 메뉴죠. 장한평역 쪽 맛집 정보 감사해요.
  • 이끌어내는고라니M207196
     겨울에 먹는 이 메뉴는 괜히 더 맛있어요. 사진만 봐도 느껴져요.
    
    
  • 열린자두L1435954
    닭갈비 정말 맛나보여요
    닭갈비 먹고싶어지네요
  • xyJackal936
    쌈 싸서 먹고 싶네요. 너무 맛있어 보여요.
  • 상냥한벚꽃S890483
    닭갈비는 언제 먹어도 실패 없는 메뉴죠. 장한평역 근처라 접근성도 좋아 보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