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랄한자두T243966
인기 게시판 TOP 50
이름 명성대로 가봤더니 맛이 진짜 좋았습니다. 피자랑 스프랑 샐러드도 맛있었습니다. 재료가 신선해서 텁텁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10테이블 정도밖에 안되는 작은 공간이라서 식사피크타임에 가면 기다려야합니다. 피자는 정말 맛있었어요 올리브가 듬뿍 들어가있고 신선한 재료들이 풍성이 들어가있어요 그냥 먹기에는 조금 불편하고 돌돌 말아서 야무지게 먹으면 됩니다
0
0
댓글36
이름 명성대로 가봤더니 맛이 진짜 좋았습니다. 피자랑 스프랑 샐러드도 맛있었습니다. 재료가 신선해서 텁텁하지 않고 좋았습니다.
10테이블 정도밖에 안되는 작은 공간이라서 식사피크타임에 가면 기다려야합니다. 피자는 정말 맛있었어요 올리브가 듬뿍 들어가있고 신선한 재료들이 풍성이 들어가있어요 그냥 먹기에는 조금 불편하고 돌돌 말아서 야무지게 먹으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