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12월은 겨울축제가 많이 시작합니다~^^

서울 50대 여성 입니다

이제 12월 이네요 겨울축제가 시작 되겠어요

서울시의 겨울 축제인 '서울윈터페스타 2025'가 12일 막을 올립니다. 광화문광장, 청계천, 서울광장,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보신각, 우이천 등 6곳을 연결하는 초대형 축제로, 내년 1월 4일까지 24일간 시민과 만난다고 하니 많은 참여 하셔봐요^^^

 

12월은 겨울축제가 많이 시작합니다~^^

0
0
댓글56
  • 활기찬거미Q251193
    겨울축제 재미난게 많이 하네요 서울 너무 부러워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어디 갈지 고민될 만큼 많아졌다
    추운 계절이지만 더 설레는 시기야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벌써 지난달의 축제들이군요
    올해 다시 열리면 저도 참여해봐야할 축제들이 많이있군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서울엔참 여러가지 축제들이 많이 열리는군요
    부럽습니다 서울 시민 분들이요
  • 망고
    진짜 초대형 축제네요. 끝나기 전에 가서 구경해봐야겠어요.
  • 해리포터
    겨울 축제 분위기가 너무 예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조명들이 예쁘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축제 너무 좋아요 ㅎㅎ
    대규모로 많이 하더라구요
  • 유쾌한고양이R210404
    맞아요. 축제가 정말 다양한 것 같아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역시 연말에 겨울 축제가 정말 많네요
    서울윈터페스타도 시작했다니 한번 가봐야겠어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우와 정말 초대형 죽제네요
    다 둘러보려면 시간걸리겟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12월은 진짜 여기저기서 축제 소식이 들려와요. 어디부터 가야 할지 고민될 정도네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겨울축제 너무 좋아요
    저는 최애 계절이 겨울이에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규모가 엄청크네요 ㅎㅎ
    가족과 함께 연말 나들이로 가야겟어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축제가 많아서 좋습니다.
    분위기가 너뭊 좋더라구요.
  • 아름다운양K872228
    마져요
    작년에도 전시회 한번을 이맘때 갔었죠
  • 기쁜기린F214001
    이 시기엔 여기저기 볼거리가 많아서 좋아요. 어디부터 가야 할지 고민될 정도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겨울축제가 많이 시작하더라구요
    서울 곳곳에서 동시에 즐길 수 있어서 너무 기대되네요 
  • 고귀한뱀H207599
    이런 장소는 기억에 오래 남을 것 같아요. 한 번쯤 꼭 가보고 싶어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시즌 축제가 많이 하는 거 같아요 선덕선덕하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X945015
    연말 겨울축제 너무 좋네요
    다양한곳에서 열려서 선택해서 가면 되겟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