활기찬거미Q251193
인기 게시판 TOP 50
이름과 달리 여긴 냉면 보다는 갈비찜이 일번~ 갈비탕이 이번~갈비찜은 단맛과 아주약간 매콤하고 고기가 부드러워요~술안주로 제격. 식사로는 찜을 다드신후 볶음으로~~~
갈비찜 고기가 부드럽고 전반적으로 단맛이 강함 그런데 알싸하게 칼칼한 느낌이 있어서 부담스럽지않음 냉면위에 얹어먹으면 맛있습니다 ㅎㅎㅎ만두가 피는 두꺼운편이였지만 예상외로 매우크고 육즙이 살아있어서 갈비찜과 곁들여먹기 좋음 특히 맛간장이 맛있어서 듬뿍찍어먹기에도 좋았아요
0
0
댓글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