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겨울에도 붐비는 강남의 강남면옥

겨울에도 붐비는 강남의 강남면옥

 

이름과 달리 여긴 냉면 보다는 갈비찜이 일번~ 갈비탕이 이번~갈비찜은 단맛과 아주약간 매콤하고 고기가 부드러워요~술안주로 제격. 식사로는 찜을 다드신후 볶음으로~~~

 

갈비찜 고기가 부드럽고 전반적으로 단맛이 강함 그런데 알싸하게 칼칼한 느낌이 있어서 부담스럽지않음 냉면위에 얹어먹으면 맛있습니다 ㅎㅎㅎ만두가 피는 두꺼운편이였지만 예상외로 매우크고 육즙이 살아있어서 갈비찜과 곁들여먹기 좋음 특히 맛간장이 맛있어서 듬뿍찍어먹기에도 좋았아요 

0
0
댓글66
  • 활기찬거미Q251193
    갈비찜 너무 맛있겠네요 밥이랑 술술 넘어갈듯
  • 유머있는바다O116557
    추운 날에도 찾는 이유가 있겠다
    따뜻한 메뉴 생각나는 계절이네
  • 상쾌한너구리F128331
    강남면옥에서 파는 갈비찜 저도 먹고싶네요
    무슨맛일지 정말 기대되는군요
  • 잘생긴물소G122695
    갈비찜 맛있어 보여요 냉면이랑 먹으면 꿀맛일 것 같네요
  • 망고
    고기 한덩이 한덩이가 크네요 ㅎㅎ 밥이랑 먹고 싶어요.
  • 해리포터
    부드러운 갈비찜 밥이랑 먹으면 딱일 것 같아요. 달달하고 맛있겠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갈비탕은 가끔 먹는데 갈비찜은 오랜만이네요.
    꼭 한번 가서 먹어보고 싶어요
  • 미여우랑랑I232618
    강남면옥 언제나 손님이 붐비지요
    정말 밥을 부르는.. 계속 당기게 하는 맛입니다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맛있겠어요
    고기가 부드럽군용
  • 유쾌한고양이R210404
    여기 진짜 유명한 곳 있잖아요. 가본 적은 없지만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인기많은 갈비찜집인가봐요
    매콤한 갈비찜은 사랑입니다
  • 기적적인자몽C211955
    강남면옥은 계절 상관없이 늘 사람이 많은 것 같아요. 그만큼 맛이 보장된 곳이겠죠.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갈비찜 너무 맛이잇겟는데요
    흰쌀밥이랑 먹고싶어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강남면옥에 파는 갈비찜이군요 ㅎㅎ
    갈비찜 알싸하게 매콤해서 더 맛날거같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강남면옥 갈비찜 맛나보여요.
    가족들과가보곳 싶습니다.
  • 아름다운양K872228
    갈비찜이네요
    밥이랑 먹고싶네요
  • 기쁜기린F214001
    강남면옥은 계절 상관없이 늘 사람이 많은 이유가 있죠. 시원하면서도 깊은 맛이 겨울에도 잘 어울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붐비는 맛집이군요
    강남의 강남면옥 기억해둘게요
  •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겨울에도 붐비는 군요 완전 맛집이네요
  • 고귀한뱀H207599
    메뉴 구성이 정말 마음에 들어요. 배부르게 잘 먹을 수 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