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파바50% 할인하네요.

파바50% 할인하네요.

 

당근앱이 있는데..

한번도 써보진 않았어요^^;;

알람이 있어보니 파바50% 할인하네요.

현장결제 선착순이라고 합니다 ㅎㅎ

요즘 페이 전쟁입니다 ㅎㅎㅎㅎ

 
2
0
댓글71
  • 활기찬거미Q251193
    50퍼 할인 대박이네요 저도 다녀왔었죠
  • 유머있는바다O116557
    이럴 때 좋아하는 빵 사야겠다
    가성비 좋게 득템할 기회네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파바 50프로 할인하길래 저도가봤어요
    오랜만에 들렸는데 빵가격이 너무 비싸더라구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50프로 할인하길래 오랜만에 들렸네요
    빵가격이 워낙 사악해서 자주 가기 힘들어요
  • 망고
    선착순 이었네요 이런 것도 몰라서 못 먹겠어요 ㅠㅠ
  • 해리포터
    요즘 당근 페이에서도 할인이 많은 것 같아요. 좋은 소식이네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빵값 비싼데 좋은 소식이네요
    사람 엄청 몰릴 것 같아요 ㅎ
  • 미여우랑랑I232618
    요즘 각종 어플들이 이런 할인을 많이 하더군요.
    꽤 자주 해서 생각치도 못하게 빵을 자주 사먹고 있네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어머 그런가요
    할인 이벤트 좋네요 ㅎㅎ
  • 미내
    와우 조은정보에요
    알았음 써먹어ㅛ을텐데^^
  • 유쾌한고양이R210404
    저녁 먹었어요. 너무 좋더라구요
  • 잠재적인팬더S216719
    파리바게트에서 50% 할인 행사를 하는군요
    저렴하게 빵 사먹기 너무 좋겠네요
  • 귀여운튤립U1510871
    파바 할인율 엄청난데요
    50퍼라니 당장 사먹으러가야겟어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50% 할인은 그냥 지나치기 힘들죠. 빵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완전 좋은 소식이에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파리바게뜨 50프로 할인 대박인데요
    엄청 ㅇ저렴하게 살수잇겟네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이렇게 할인하면 좋더라구요.
    저렴하게 살수있어 좋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50프로 할인하는군요
    할인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해요
  • 아름다운양K872228
    좋은 정보네요
    달려갑니다
  • 기쁜기린F214001
    50% 할인은 그냥 지나치기 힘들죠. 필요한 빵이나 간식 미리 사두기 딱 좋은 타이밍인 것 같아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할인하는군요. 
    선착순은 힘들것 같아서 아예 엄두도 안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