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제주도 겨울 너무 좋더라구요

안녕하세요? 

 

서울에 거주하고 있는 40대  여성입니다 

 

겨울철 제주도는 따뜻한 기후와 함께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인기가 많습니다

 

특히 겨울의 제주도는 한적하고 조용한 매력을 제공합니다

 

가족과 함께 한라산 등반을 하거나, 제주 바다에서 해양 스포츠를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또한 제주도에는 여러 가지 자연경관과 문화재가 많아, 올레길을 따라 걷거나 전통 시장을 방문하는 재미도 쏠쏠합니다

 

겨울철 제주에서는 감귤 따기 체험도 가능해, 아이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수 있습니다

 

제주도 겨울 너무 좋더라구요제주도 겨울 너무 좋더라구요

0
0
댓글56
  • 활기찬거미Q251193
    제주도 겨울 너무 재밌겠어요 귤도 따먹고요
  • 유머있는바다O116557
    겨울 제주만의 분위기가 매력 있다
    한적해서 여행하기 더 좋을 듯해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제주도는정말 언제가도 좋은곳이죠
    겨울에가는거 저도 정말 좋아해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제주도는 정말 사시사철 언제가도 너무좋은곳이죠
    저도 제주도는 매년 방문하고있습니다
  • art.m
    서울에 비해서 날씨가 따뜻해서 여행으로 가기 좋겠어요
  • 망고
    제주도에 예쁜 곳도 많고 구경하기 좋은 장소가 많아요
  • 해리포터
    감귤 딸 수 있는 프로그램도 있고 재미있을 것 같아요. 바람은 많이 불겠어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제주도는 4계절 언제라도 좋죠.
    좋은 추억 많이 쌓으셨길 바래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오 체험활동도 있군요
    한번 해보고 싶네여
  • 호잇
    제주도는 언제가도 좋아요
    겨울에는 눈에 덮인 한라산 너무 멋지죠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그러게요. 이런 데가 정말 좋은 것 같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제주도 겨울 궁금해요!
    그냥 가만히 풍경만 봐도 예쁠거같긴하네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 제주도는 한적해서 더 매력적인 것 같아요. 바다랑 풍경을 여유 있게 즐길 수 있죠.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제주도 겨울 느끼러 가보고싶네요
    제주는 언제가도 좋은거같아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볼거리 즐길 거리들이 많죠
    현지 귤 따기 같은 체험들도 많은가보네여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겨울의 제주도도 너무 좋죠.
    낭만 있고 분위기도 좋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귤나무네요
    탐스러워요
  • 기쁜기린F214001
    겨울 제주는 한적해서 더 매력적인 것 같아요. 차분한 여행을 즐기기 딱 좋은 시기네요.
  • 대담한크랜베리Q210269
    엄청 따뜻하다던데요
    오늘인가 어제 20도였다던데요
  • 고귀한뱀H207599
    계절감이 잘 느껴지는 장소 같아요. 언제 가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