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초밥먹으러 왔어요

초밥먹으러 왔어요

 

오늘 저녁은 초밥을 먹으러 왔어요 

역시나 맛있네요 

날이 추우니 우동도 너무 맛있습니다. 

2
0
댓글70
  • 강인한사과Q127641
    초밥 너무 맛있겠어요 신선해보여요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초밥사진보니 저도 먹고싶네요
    저도 초밥이라면 정말 환장을합니다
  • 잘생긴물소G122695
    초밥 맛있어 보여요 저녁으로 초밥 먹으러 가고 싶네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초밥 저도 정말 좋아하는데요
    안먹은지 너무 오래되었네요 먹고싶어요
  • art.m
    초밥이랑 따뜻한 우동 겨울에 먹기 좋겠어요 같이 나오니까 더 좋네여
  • 망고
    겨울에는 초밥 재료들도 신선해서 자주 먹기가 좋을 것 같아요
  • 해리포터
    초밥이랑 우동 조합 너무 좋죠. 완전 일식으로 드셨군요
  • 세련된허머스Z1301825
    저도 초밥 엄청 좋아하는데 땡기네요.
    조만간 한번 먹으러 가야곘어요
  • 창조적인장미I211870
    초밥 맛있겠네여
    식사 맛있게 하세용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모둠초밥인가보네요
    구성이 다양해서 좋네요 
  • 호잇
    초밥 너무 싱싱해보여요
    보기만 해도 침이 떨어지네요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엄청 세선해 보이는데요. 구성도 좋아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초밥 너무 고퀄이네요
    언제 먹어도 부담없는 메뉴죠
  • 기적적인자몽C211955
    초밥은 언제 먹어도 기분 좋은 메뉴죠. 신선한 회에 밥 조합이 참 좋아요.
  • everydayday
    모둠초밥은 구성이 다양해서 먹는 재미가 있어요.
    초밥과 우동은 정말 잘 어울리는 조합이네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구성이 아기자기하니 너무 맛있을 거 같네요 
    계란초밥이 완전 킥이죠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저도 정말 초밥 좋아합니다.
    종류가다양해서 좋습니다.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다양한 모듬초밥이네요
    질리지않고 잘 먹을수잇겟네요
  • 아름다운양K872228
    초밥좋아요
    한번씩 생각나요
  • 기쁜기린F214001
    초밥은 언제 먹어도 실패 없는 선택이죠. 신선한 회에 배부르게 드셨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