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maum_logo

간식으로 호빵 샀어요

간식으로 호빵 샀어요

 

간식으로 호빵 샀어요

야채호빵. 단팥호빵 12개씩 24개ㅎㅎㅎ

벌써 4개나 먹었어요ㅎㅎ

 
2
0
댓글75
  • 강인한사과Q127641
    겨울 호빵 너무 맛있겠어요 겨울 간식으로 최고죠
  • 눈물나는하이비스커스Y139584
    겨울철에는 역시 호빵이 최고죠
    사진보니 저도 호방 먹고싶어지는데요
  • 상쾌한너구리F128331
    겨울철에는 호빵먹는 재미가 너무좋죠
    저도어제 먹었는데 너무 맛있더라구요
  • art.m
    야채 빵도 맛있고 단팥빵도 맛있고 고를 수가 없겠네요 ㅎㅎ
  • 망고
    야채호빵 단팥 호빵 다 맛있을 것 같아요 ㅎㅎ 겨울 간식 맛있는게 많아서 좋아요.
  • 해리포터
    저도 겨울에는 호빵 자주사놔요. 간단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아요.
  • 기적적인자몽C1576955
    호빵도 국민 겨울 간식이네요
    저도 하나 먹고 싶네요ㅎ
  • 창조적인장미I211870
    간식으로 너무 좋죠
    호빵 자주 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포도K136142
    간식호빵 좋죠
    와 많이 구매하셨네요 ㅎㅎㅎ
  • 잠재적인팬더S216719
    추운 날씨에 호호 불며 먹는 호빵 맛잇죠
    팥호빵 야채호빵 둘다 너무 맛있겠어요
  • 호잇
    삼립호빵 저도 쟁여두고 먹어요 ㅋㅋ
    밤에 티비보면서 먹는답니다
  • 존경스러운햄스터E116415
    반식으로 먹기 좋겠어요. 따뜻하게 쳐 먹어야 돼요
  • 귀여운튤립U1510871
    야채호빵 먹고싶네요
    저는 피자호빵도 좋더라구요
  • 기적적인자몽C211955
    겨울 간식 하면 역시 호빵이죠. 김이 모락모락 나는 순간이 최고예요.
  • 매력적인참새R1590926
    간식으로 호빵 좋죠 금방 먹더라구요
  • 고요한캥거루H210511
    간식으로 호빵 맛나보여요 
    포장도 너무 이쁘네요ㅎ
  • 신뢰할수있는망고H1803947
    벌써 4개나 드셨군요 순식간에 사라져요
  • 아낌없는안개꽃E126685
    요즘 호빵이 땡기더라구요.
    호호 불면서 먹으면 좋아요.
  • 이국적인망고스틴S1510765
    호빵은 끊임없이 들어가죠
    겨울에 어울리는 간식이에요
  • 아름다운양K872228
    호빵 좋죠
    훌륭한 겨울 간식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