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인한사과Q127641
인기 게시판 TOP 50
얼마전 친구와 함께 인천
차이나타운에 갔어요
날씨가 쌀쌀해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 만다복에서
하얀짬뽕을 시켰어요
전에도 한번 먹어봤던터라
망설임 없이 시켰어요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요
해산물 뜸뿍든 찐한 국물이
언제먹어도 입을 즐겁게하네요
0
0
댓글76
얼마전 친구와 함께 인천
차이나타운에 갔어요
날씨가 쌀쌀해 따뜻한 국물이
생각나 만다복에서
하얀짬뽕을 시켰어요
전에도 한번 먹어봤던터라
망설임 없이 시켰어요
역시 실망시키지 않네요
해산물 뜸뿍든 찐한 국물이
언제먹어도 입을 즐겁게하네요